NO.1: 다나와티비다시보기
NO.2: 무료 드라마 사이트 순위
NO.3: 무료드라마다시보기
NO.4: 무료드라마다시보기 사이트
NO.5: 무료영화사이트 순위
NO.6: 무료티비다시보기사이트
NO.7: 코리아 tv 무료보기
NO.8: 티비나무 다시보기
NO.9: 한국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제267대 교황을 선출하는 추기경들의 비밀회의 '콘클라베' 첫 투표에서 교황이 선출되지 않았습니다.
7일(현지 시간) 교황청 관영 매체 바티칸 뉴스,로또2등금액BBC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께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 굴뚝에서 교황 선출 불발을 알리는 검은 연기가 피어올랐습니다.
콘클라베에는 80세 미만 70개국 추기경 133명이 참여했습니다.
투표가 끝날 때마다 투표용지를 소각하는데,선출에 실패하면 굴뚝으로 검은 연기를 내봅니다.
반대로 선출에 성공하면 하얀 연기를 내보내 새 교황 탄생을 전 세계에 알립니다.
첫날엔 오후 4시 30분에 한 번,이후 매일 오전과 오후 각 두 차례씩 네 번 실시합니다.
3분의 2에 해당하는 89표를 얻는 후보가 나올 때까지 투표는 계속됩니다.
외신들은 전례에 비춰볼 때 8일이나 9일 투표에서 교황이 결정될 가능성이 높다고 예측했습니다.
한편 이날 바티칸 성 베드로 광장에는 신자 등 4만 5000명이 교황 선출 첫 투표 결과를 지켜봤습니다.
무료드라마다시보기
무료드라마사이트순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캐리 언더우드(가수)가 부른 'Love wins'의 가사는 다음과 같다.
무료드라마사이트순위,이들은 갤러리 대표를 폭행·협박·감금해 3900만원 상당의 그림 3점을 빼앗고, 87억원의 허위 채무를 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