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료‧돌봄‧식사 지원 등 재가 서비스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광주광역시는 의료급여 수급자가 집에서 생활하며 의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재가 의료급여 사업'을 오는 7월 1일부터 5개 자치구로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광주시에 따르면 '재가 의료급여 사업'은 입원 필요성이 낮은 의료급여 수급자가 자신의 집에서 불편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역사회사업이다.같은 질병으로 1회당 31일 이상 의료기관에 입원하고 있는 수급자들을 대상으로,선거 도박수급자들이 퇴원해 집에서도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역 사회와 연계해 의료·돌봄·식사· 병원 이동 지원 등 재가 서비스를 1년간 제공한다.
앞서 광주에서는 지난 2019년 서구를 시작으로 남구·북구·광산구 등 4개 자치구에서 시행하고 있다.정부의 전국 확대 시행 방침에 따라 7월부터 동구지역까지 확대해 광주 전역에서 '재가 의료급여 사업'을 시행한다.
한편 보건복지부는 전국 확대 시행을 앞두고 기존 시행 지역 대상 추진 실적이 높은 광주 서구와 광산구 등 총 10개 슈퍼비전기관을 선발해 신규로 참여하는 자치구에 필요한 자문을 제공하는 등 실무자의 역량 강화에 나섰다.
광주시는 슈퍼비전기관으로 선정된 서구·광산구의 '재가 의료급여 사업' 운영 때 필요한 전문 지식,선거 도박사업 추진 과정에서의 자문,선거 도박장애요소 극복 방안 등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동구 등 다른 자치구에 공유할 계획이다.
강은숙 광주시 돌봄정책과장은 "재가 의료급여 사업을 통해 수급권자의 지역 사회 안착과 적응을 돕고,선거 도박적극적인 사례 관리 활성화를 통해 의료급여 수급자의 올바른 의료 이용과 재정 절감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선거 도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선거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내년부터는 신축도 부'족한데, 구축 매물도 어느 정도 소화된 상태라고 볼 수 있거든요.
선거 도박,속초의료원 관계자는 "기초 검사를 통해 장기 일부가 손상되는 것으로 추정되는 상태였고, 신장 투석과 같이 어느 한 부분만 손 보면 끝나는 상황이 아니었기 때문에 상급병원으로 환자를 옮길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