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K 츠르베나 즈베즈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태국 파타야에서 발생한 한국인 관광객 살인사건의 피의자가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오늘(10일) 오전 국내로 강제송환됐습니다.
경찰청은 오늘 오전 7시 40분쯤 납치와 살인 혐의 등을 받는 27살 A 씨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강제 송환됐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 5월 3일 태국 파타야에서 발생한 한국인 관광객 살인사건의 피의자 3명 가운데 1명입니다.
범행 직후 A 씨는 캄보디아로 도주했다가 첩보를 입수한 경찰주재관과 현지 경찰의 공조를 통해 지난 5월 14일 검거됐습니다.
경찰은 사건이 발생한 태국과 A 씨가 붙잡힌 캄보디아 당국과 협력을 통해 검거 58일 만에 국내로 송환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공범 B 씨는 국내로 들어왔다가 전북 정읍에서 붙잡혀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아직 붙잡히지 않고 해외 도피 중인 피의자도 국제공조를 통해 검거할 방침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FK 츠르베나 즈베즈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FK 츠르베나 즈베즈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임성호 종로학원 대표는 "무전공 선발 신설 인원만큼 기존 학과 모집정원이 줄어들어 합격선, 지원 경쟁률 예상이 더욱 불투명하고 어려워진 상황"이라며 "수험생들은 유형1, 유형2 모집인원이 많이 늘어난 대학 중 지원하고자 하는 학과별 모집인원이 얼마나 축소됐는지 주시하고 지원전략을 짜야 한다"고 조언했다.
FK 츠르베나 즈베즈다,다음달 7일 서울 여의도 KRX한국거래소에서 장대환 매경미디어그룹 회장의 개회사와 정점식 국민의힘 정책위의장과 김주현 금융위원장의 축사로 시작되는 2024 자본시장 대토론회는 'K증시 업그레이드, 밸류업 코리아'를 주제로 올 초부터 외국인 투자자의 '바이 코리아(Buy Korea)'를 이끌어온 기업 밸류업 정책의 성과에 대한 열띤 토론이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