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vs 피망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평화산업·대영포장도 상한가…일정실업·시공테크 등 한덕수 테마주는 급락
(서울=연합뉴스) 서명곤 기자 = 제21대 대통령 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2일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가 서울 송파구 가락시장을 찾아 상인들과 순대국밥을 먹으며 대화하고 있다.2025.5.12
(서울=연합뉴스) 곽윤아 기자 = 주말 사이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당 대선 후보로 최종 확정되자 12일 김 후보 테마주가 줄줄이 상한가로 직행했다.
당원들의 반발에 대선 후보에 오르지 못한 한덕수 전 국무총리 테마주는 급락했다.
이날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에서 평화홀딩스는 전장보다 30.0 급등한 1만1천570원을 기록,상한가에 장을 마쳤다.
평화홀딩스와 함께 김 후보 테마주로 분류되는 평화산업(29.99%),대영포장(29.96%)도 장 초반 상한가를 기록한 뒤 장 내내 급등세가 이어졌다.
반면 한 전 국무총리 테마주로 분류되는 일정실업은 전장보다 29.98% 급락한 1만5천650원을 기록해 하한가에 장을 마쳤다.태영건설우(-21.75%),대한제당우(-12.05%)도 급락했다.
코스닥 시장에서는 아이스크림에듀(-30.0%),마카오 면적시공테크(-29.95%) 등이 하한가에 거래를 마감했다.
이날 정치치테마주가 요동친 것은 김 후보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대선 후보자 등록을 마치며 국민의힘 대선 후보로 최종 확정된 영향으로 보인다.
국민의힘 지도부는 지난 10일 자정께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와 선거관리위원회 회의를 열어 후보 재선출 절차에 돌입,당의 대선 후보를 당내 경선을 통해 뽑힌 김 후보에서 한 전 국무총리로 교체하는 작업에 착수했다.
하지만 후보 교체에 대한 찬반을 묻는 당원 투표 결과 반대 의견이 찬성 의견보다 많아 후보 교체가 무산됐다.
이후 한 전 국무총리 측은 "모든 것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겠다"고 밝혔고,과천경마장 이전김 후보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치며 당의 대선 후보로 최종 확정됐다.
한게임 vs 피망
한게임 vs 피망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병노 담양군수는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1심에서 벌금 500만 원을 선고받아 2심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한게임 vs 피망,마 전 대사는 "이스라엘의 베니 간츠 국가통합당 대표나 요아브 갈란트 국방부 장관 등은 온건파"라면서 "이들은 하마스의 완전 제거는 동의하지만, 전후에 이스라엘이 가자를 재점령하거나 통치하는 것은 반대한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