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하영 가터
NO.2: 오하영 나이
NO.3: 오하영 남친
NO.4: 오하영 레전드
NO.5: 오하영 부모님
NO.6: 오하영 실물
NO.7: 오하영 키
NO.8: 오하영, 황희찬
찬 공기와 따뜻한 공기 충돌해‘파상고층운’형성
어린이날인 5일에 어울리지 않게 독특한 모양의 시커먼 먹구름이 제주 상공을 뒤덮어 눈길을 끌었다.울퉁불퉁하고 우락부락한 느낌의 이 구름은 “무섭다”거나 “지진이 일어나려는 징조 아니냐”며 우려 섞인 반응을 불러오기도 했다.
제주지방기상청과 제주 주민 등에 따르면,이날 한라산 북쪽 제주시 상공에 물결이 치는 듯한 모양의 먹구름이 넓게 펼쳐졌다.
제주지방기상청 관계자는 “기상청에서 구름을 분류할 때 상층운 3가지,중층운 3가지,떠오르는 피닉스 슬롯 무료하층운 4가지로 분류하는데 오늘 구름은 중층운으로 보인다”며 “중층운 중 파상고층운으로 보면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파상고층운은 찬 공기와 따뜻한 공기의 충돌로 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 만들어지는 구름이다.
세계기상기구(WMO)가 2017년 낸 국제구름도감에는 이 구름이‘거친 물결 구름’(Asperatus)으로 등재됐다.이는‘거친,울퉁불퉁한’이라는 뜻의 라틴어 아스페리타스(asperitas)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지난 1일 서울 하늘에도 이와 비슷한 구름이 펼쳐진 바 있다.일부 시민은 이를‘악마 구름’으로 표현하기도 했다.
오하영 레전드
오하영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Xiao Yan은 두 불꽃을 분리하기 위해 불타는싸움 정신을 조심스럽게 통제했지만, 두 개의 이상한 불이 파도처럼 굴러갔습니다 다른 사람.
오하영 도박,MWC 대기업 부스서 유망 스타트업 소개 '상생'뉴스 기사SKT·중기부,단독부스 마련글로벌 진출·판로 개척 도와“이번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인공지능(AI) 하드웨어 ‘스텔라’를 최초로 공개했는데 현장 반응이 뜨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