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챠중독 더쿠
NO.2: 더쿠 도박빚
NO.3: 더쿠 도박중독
NO.4: 더쿠 도박중독자의 가족
NO.5: 더쿠 중독
NO.6: 도박중독 가족 더쿠
NO.7: 도박중독 디시
NO.8: 도박중독 레전드 디시
NO.9: 도박중독 후기
NO.10: 도박중독 후기 더쿠
NO.11: 도박중독 후기 디시
NO.12: 도박중독자 더쿠
NO.13: 도박중독자가 집안 박살낸
NO.14: 도박중독자의 가족
NO.15: 트위터 중독 더쿠
재무장관 등 美 인사 8일 제네바行…허리펑 부총리 9~12일 방문
(서울·베이징=뉴스1) 김예슬 기자 정은지 특파원 = 미중 무역 갈등이 고조되는 가운데 미국과 중국이 이번 주 후반 스위스에서 협상을 개시할 예정이다.미국에선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이,에그벳 먹튀중국에선 경제 실세로 꼽히는 허리펑 부총리가 각각 참석한다.
중국 외교부는 허리펑 부총리가 9~12일 스위스를 방문해 스위스 정부 지도자 등 관련 인사와 회담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외교부는 "허 부총리가 스위스에 머무는 기간 중미 경제무역 협상에서 중국측 대표로 미국 측 대표인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과 회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허 부총리는 12~16일엔 프랑스로 이동,중-프랑스 고위급 경제재정대화를 공동 주재할 예정이다.
미 재무부와 무역대표부(USTR)는 베선트 장관과 제이미슨 그리어 USTR 대표가 오는 8일 제네바를 방문하고,사펑 내이름은 알겠지 룰렛카린 케터-서터 스위스 대통령과도 만나 상호 무역 협상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베선트 장관은 성명을 통해 "경제 안보는 국가 안보이며,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국내외에서 더욱 강하고 번영하는 미국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며 "미국의 이익에 더 잘 부합하는 방향으로 국제 경제 시스템의 균형을 재조정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에 있어 생산적인 회담이 이뤄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은 협상을 원하고 만나길 원한다"며 "우리는 적절한 시점에 중국과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