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좀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LG유플러스는 소방청과 해외 체류 중인 국민이 응급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재외국민 119응급의료상담서비스'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해외에서 질병에 걸리거나 부상을 당했을 때,소방청에 상주하는 응급의학전문의와 상황요원에게 신속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소방청은 응급처치 방법,파워볼베픽 더블유토토약품 구입·복용 방법,현지 의료기관 이용방법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해외에 체류 중인 국민이라면 365일 24시간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서비스 이용은 전화나 이메일,트위치 모바일 광고 차단119안전신고센터 누리집,야구공에 맞고 모든 게 달라졌다SNS(카카오톡) 등으로 할 수 있다.
재외국민 119응급의료상담서비스는 2018년 출범했으며 지난해 12월까지 누적 상담 건수는 1만8040건에 달한다.지난해 이용 건수는 4901건으로 하루 평균 13.4명의 재외국민이 서비스를 이용했다.
LG유플러스와 소방청은 5월 가정의 달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며,더 많은 국민들이 응급상황에서 이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국내 주요 공항을 집중 홍보 거점으로 선정했다.
LG유플러스는 인천·김포·김해공항 내 자사 로밍센터에 재외국민 119응급의료상담서비스 홍보 책자를 비치하고,고객의 관련 문의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또 소방청의 홍보용 간판(배너) 설치 등을 지원하고,자사 전광판에도 서비스의 상세 내용을 알리는 이미지를 송출하는 등 홍보를 돕기로 했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해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응급 상황에도 신속하고 전문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공공안전분야 종사자의 대국민 안전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소방청과의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박 좀비
도박 좀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외교국방정책협의회의 드미트리 수슬로프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서방이 우크라이나가 서방 무기로 러시아 본토 내 군사 목표물을 타격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을 막도록 겁주기 위해 '시범적으로' 핵폭발을 고려할 것으로 제안했다.
도박 좀비,일각에서는 이번 판결로 SK 1대 주주(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