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글 룰렛돌리기
NO.2: 구글룰렛
NO.3: 네이버 룰렛
NO.4: 돌려돌려 돌림판
NO.5: 돌림판 룰렛
NO.6: 룰렛 돌리기 사이트
NO.7: 룰렛돌리기 게임
NO.8: 룰렛돌리기 프로그램
NO.9: 무료 룰렛 돌리기
NO.10: 무료 룰렛 사이트
NO.11: 무료룰렛게임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전라북도 전주의 한 제지공장에서 유독 가스를 흡입해 2명이 숨졌다.
4일 전북자치도소방본부와 전주덕진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44분께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의 한 제지공장에서‘작업자가 맨홀에 빠져서 가스 중독으로 의식이 없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40대 A씨 등 2명은 맨홀 입구 근처에 쓰러져 있다가 소방대원에 의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또 맨홀 안에 있던 40대 B씨는 의식이 희미한 상태로 구조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인근 사다리에 있던 50대 C씨 등 2명은 어지럼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이들은 설비를 청소하기 위해 이날 출근한 것으로 파악됐다.
당시 이유를 알 수 없는 이유로 작업자 한 명이 홀로 종이 찌꺼기(슬러지) 등이 쌓여 있는 3m 깊이의 맨홀에 들어간 것으로 파악됐다.
동료들은 모습이 보이지 않던 그를 찾다가 맨홀 안에 있는 그를 발견하고 구조하러 들어갔다가 사고가 난 것으로 파악됐다.
5명은 모두 제지회사 직원으로 내국인이라고 경찰은 설명했다.
경찰 관계자는 “맨홀은 청소 설비 대상이 아니었는데 왜 맨홀로 들어갔는지 동료들도 알지 못하는 상황”이라며 “A씨 등이 유독 가스에 질식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현장 관계자 등을 상태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룰렛 돌리기 사이트
룰렛 도구 무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당신은 여성 스타를 진정시켜야합니다, 메두사 여왕 .
룰렛 도구 무료,실제 비전 프로 구매자들을 중심으로 비전 프로를 착용하고 나면 두통과 멀미가 난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