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갤럭시 동영상 아웃포커싱
NO.2: 갤럭시 라이브 포커스
NO.3: 갤럭시 라이브포커스
NO.4: 갤럭시 멀티포커스
NO.5: 갤럭시 모션포토
NO.6: 갤럭시 사진 아웃포커싱 보정
NO.7: 갤럭시 아웃포커스
NO.8: 갤럭시 아웃포커싱 끄기
NO.9: 갤럭시 아웃포커싱 보정
NO.10: 갤럭시 아웃포커싱 후보정
NO.11: 갤럭시 카메라 아웃포커싱 끄기
NO.12: 갤럭시 카메라 포커스
4일 “즉시 절차 착수 승인” 밝혀
시행 시기·산정 기준 등 불분명
국내 영화계,미 비중 높지 않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자국 영화산업을 보호하기 위해 미국 밖에서 촬영된 영화에 100% 관세를 물리겠다는 방침을 밝혔다.다른 나라로부터 수입하는 영화뿐만 아니라,미국 영화라도 해외에서 제작됐다면 관세를 물리겠다는 것이다.
그러나 영화가 일반 상품처럼 물리적으로 이동하지 않기 때문에 관세가 어떤 방식으로 부과될지는 불명확한 상황이다.다만 국내 영화계는 실제 관세 부과 시에도 미국으로 수출하는 영화 규모가 크지 않아 영향이 제한적일 것이라고 보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4일(현지 시간) 트루스소셜에 글을 올려 “상무부와 미국무역대표부(USTR)에 외국에서 제작된 모든 영화에 대해 100% 관세를 부과하는 절차를 즉시 시작하도록 승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영화 산업은 매우 빠르게 죽어가고 있다”며 “다른 국가들은 미국 영화 제작자와 스튜디오를 미국에서 사라지게 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이로 인해) 할리우드와 미국 내 다른 지역들은 심각한 타격을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최근 영국과 캐나다 등은 미국 영화 제작사들을 상대로 각종 인센티브를 제시하면서 자국에서 촬영하도록 유인하고 있다.이런 현상이 미국의 영화산업에 타격이 되고 있다는 것이다.
올해 개봉된‘마인크래프트 무비’는 캐나다에서 촬영됐고,올여름 블록버스터로 기대되는‘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도 대부분 미국 바깥에서 촬영됐다.특히 영국 런던은 할리우드 영화 촬영 중심지로 부상했다.디즈니 마블 스튜디오는 두 개의 어벤져스 속편을 런던에서 촬영 중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할리우드에 대한 외국 정부의 인센티브 제공에 대해 “다른 국가들의 조직적인 시도이고 미국 안보에 대한 위협”이라며 “할리우드와 미국 내 다른 지역들은 심각한 타격을 받고 있다.우리는 미국에서 제작된 영화를 원한다”고 밝혔다.비영리재단 필름LA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의 영화,토토 하이 로우 디시텔레비전 생산은 지난 10년 동안 40%나 감소했다.
하지만 영화에 대한 관세 부과가 실제로 어떻게 이뤄질지 불분명하다.외국에서 촬영된 미국 영화를‘수입품’으로 정의할 기준과 함께 관세를 적용할 영화의 가치 산정 기준도 정해야 한다.아울러 외국이 미국 영화에 보복 관세를 부과하면 할리우드에 치명타가 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
국내 영화계에서는 국내 영화 산업이 내수 비중이 높고 미국 수출이 많지 않아 미국 관세에 따른 영향은 크지 않을 것으로 보는 분위기다.지난해 한국 영화 수출은 4193만 달러(584억 원)였다.이는 완성작의 수출 계약 실적과 기존 수출 작품으로부터 발생한 현지 배급 수익 등을 포함한 금액이다.이 가운데 미국 수출액이 421만 달러로 10.0%다.국가별로는 3위지만 규모 자체로는 크지 않은 셈이다.한 배급사 관계자는 “한국 영화 시장은 내수가 가장 큰 시장이어서 큰 영향은 없지 않을까 싶다”고 전망했다.
갤럭시 아웃포커싱 보정
갤럭시 라이브 포커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대표는 지난해 중앙대 동문인 김 의원을 핵심 라인인 정무조정실장에 임명할 정도로 신뢰가 두텁다.
갤럭시 라이브 포커스,무리의 명령에 난동을 부리던 용병들은 금세 진정되었고, 방 안의 다섯 용병은 허리에 차고 있던 무기를 꺼내들고 사나운 눈빛을 드러내며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소염의 두 사람을 향해 달려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