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메뉴 정하기 룰렛
NO.2: 배달음식 고르기 표
NO.3: 저녁메뉴 고르기 표
NO.4: 점심메뉴 고르기 프로그램
NO.5: 점심메뉴 리스트
NO.6: 점심메뉴 배달 추천
NO.7: 점심메뉴 정하기
NO.8: 점심메뉴 정하기 게임
NO.9: 점심메뉴 추천 룰렛
NO.10: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
NO.11: 회사 점심메뉴 정하기
새 교황 레오 14세는 9일(현지시간)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에서 추기경들을 대상으로 집전한 첫 미사에서 이같은 메시지를 전했다.
영국 일간 가디언 등에 따르면 레오 14세는‘교회의 충실한 관리자로서 평범한 사람들 편에 서겠다’며 이 같이 말했다.
이튿날 시노드홀에서 추기경들과 만난 새 교황은 자신을 “하느님과 형제들을 섬기는 겸손한 종일 뿐”이라고 표현하면서 교황이라는 직책이 권위가 아닌 봉사의 자리라고 강조했다.전임 교황 프란치스코의 개혁을 계승하겠다는 의지도 드러냈다.그는 “프란치스코 교황이 남긴 소중한 유산을 이어받자”며 추기경들에게 1960년대 열린 제2차 바티칸 공의회에서 단행된 주요 교회 개혁을 이어갈 것을 당부했다.
‘레오 14세’라는 명칭을 선택한 이유에 관해서는 “레오 13세 교황을 계승한다는 뜻”이라고 밝혔다.레오 13세는 1891년 가톨릭교회 역사상 최초로‘노동헌장’회칙을 반포해 현대 가톨릭 사회교리의 초석을 놓은 인물이다.인공지능(AI)을 인류가 직면한 주요 과제 중 하나로 지목하기도 했다.레오 14세 교황은 “오늘날 교회는 또 다른 산업혁명,즉 AI의 발전에 직면했다”며 “인간의 존엄성과 정의,노동을 보호하는 데 있어 새로운 도전을 야기하고 있다”고 했다.
앞서 7,산호 무료 내기 코드8일(현지 시간) 이틀에 걸쳐 진행된 콘클라베에 참여한 유흥식 추기경(교황청 성직자부 장관)은 9일 바티칸 집무실에서 국내 언론과 만난 자리에서 “영화‘콘클라베’같은 야합은 없었다”고 말했다.이번 콘클라베에 참여한 한국인 추기경은 그가 유일하다.
그는 “영화에서는 교황 선출 과정이 대단한 정치적 투쟁처럼 묘사되나 실제로는 굉장히 형제적이고 아름다웠다”고 했다.또 “아직 영화를 보지 못했는데 다른 추기경들이 보지 말라고 하더라”고 했다.
유 추기경은 새 교황 레오 14세가 한국에 좋은 인상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유 추기경은 “레오 14세와 업무 회의로 월 2회 이상 꾸준히 만나 친한 사이인데,과거 한국을 찾았던 경험이‘좋았다’고 언급했다”고 했다.레오 14세는 2002,2005,2008,2010년에 걸쳐 한국을 네 차례 방문했다.2027년 서울에서 열리는 세계청년대회(WYD) 참석을 위해 방한할 예정이다.
유 추기경은 지난 달 21일 프란치스코 교황 선종 이후 거의 매일 진행된 추기경단 회의에서 추기경 별로 5분의 발언 시간이 주어졌다고 했다.그는 “5분 발언을 통해 저마다 마음 속에 어떤 사람이 (새 교황이) 됐으면 한다는 생각을 품게 됐을 것”이라고 설명했다.콘클라베 이틀째 레오 14세가 선출되자 “모두가 일어나 박수치고 야단이 났다”고 전했다.
레오 14세가 성 베드로 대성전‘강복의 발코니’에 처음 모습을 드러냈을 때 추기경들의 밝은 표정도 화제가 됐다.유 추기경은 “휴대전화가 있었으면 그 장면을 찍고 싶을 정도로 (성 베드로 광장이) 축제 분위기였다.그 모습을 보니 모두 신이 났다”고 했다.한편 레오 14세 교황의 즉위 미사는 오는 18일 바티칸 성 베드로 광장에서 거행된다.
배달음식 고르기 표
점심메뉴 정하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com)[관련기사]▶ '이 남자 뭐지?'…티모시 샬라메, 전 세계 홀린 실물 외모[엔터포커싱]▶ [헬스+] 나이 들수록 '이것' 꼭 먹어야 한다!▶ 전작보다 화면 45% 커졌다…삼성전자,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3' 공개▶ 이강인 "런던 찾아가 손흥민에 사과…흔쾌히 반겨주셔서 감사"▶ 속옷? 바지?…르세라핌 허윤진, 핫걸이 쏘아올린 논란의 '팬츠리스' 패션 [엔터포커싱]▶ "꿈의 세탁건조기 드디어 나온다"…삼성, '비스포크 AI 콤보' 이르면 이달말 국내 출격▶ "이강인, 이거 보고 런던 갔나"…소름 돋는 '민심회복' 글 조명▶ '탈아시아급 몸매' 가비, 헉 소리 나는 파격 전신 시스루 [엔터포커싱]▶ 황의조 친형수, 돌연 범행 시인…"5년간 뒷바라지했는데 배신감 느껴"▶ 서울 아파트 전셋값 "가장 강하게 반등"▶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
점심메뉴 정하기,몹시 힘들지만 아무도 하지 않기에 길을 새로 찾는 보람도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