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분석센터
인천 동구가 국내 유일의 치매친화 영화관을 활짝 열었다.동구는 치매 환자와 가족,크리스탈 워터 프리 슬롯지역주민이 같이 즐기는 ‘가치함께 시네마’를 6월 25일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미림극장에서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곳은 치매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누구라도 문화·여가 생활을 누리게 한 무료 영화관람 프로그램이다. 영화 장면을 설명하는 자막을 넣어 고령이나 장애가 있어도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극장 2층에는 치매 안심환경 조성을 위한 △원스톱 조기검진 예약 안내 △치매 등록 및 다각도 지원 안내 홍보·상담부스 △동구중독통합지원센터 음주 습관,스포츠 베팅 팁중독 관련 상담부스도 차려진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치매환자와 가족들이 사회적 고립감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함께 즐기며 공감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치매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올바른 인식개선이 이뤄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분석센터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분석센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몸의 실루엣이 드러나는 드레스부터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 등 이전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에도 적극적으로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분석센터,보우플렉스가 법원에서 제출한 서류에는 2020년 팬데믹 당시 고객 수요가 늘자 이듬해 생산량을 대폭 늘렸는데 이후 수요가 감소하면서 재고가 급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