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中國
NO.2: 까치산 마작
NO.3: 대만 면적
NO.4: 대만 영토
NO.5: 대만 중국
NO.6: 대만어 번역기
NO.7: 대만은 국가인가
NO.8: 타이완 수도
NO.9: 홍콩
NO.10: 홍콩 인구
최근 JTBC '사건반장'은 제보자 A씨로부터 받은 영상과 사연을 전했다.A씨에 따르면 그는 어린이날인 지난 5일 오후 경주 한 호텔 앞에서 이런 장면을 목격했다.A씨는 "아이 바지가 내려간 채 어디론가 급하게 움직이길래 지켜봤더니 한 남성이 아이를 화단 위에 올린 후 호텔 앞 대형 화분에 소변을 누게 했다"고 주장했다.
함께 제보된 영상에는 한 남성이 호텔 앞 화단 위에 아이를 올린 후 바지를 내려 소변을 보게 하는 모습이 담겼다.아이는 화단 끝에 아슬아슬하게 서서 소변을 봤다.이후 남성은 아이의 바지,해외 도박 불법 기준티셔츠 등을 정리해 준 후 "가자"라고 말하며 현장에서 떠났다.A씨는 "너무 불쾌한 상황이었다"며 "호텔 직원들은 노상 방뇨를 보지 못한 것 같았다"고 했다.이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남성과 아이 관계를 아버지와 아들로 추정했다.
누리꾼들은 남성에 대해 비판 의견을 쏟아냈다.이들은 "호텔 로비에도 화장실 있을 텐데 몰상식하다" "한국인 맞는지 의심스럽다" "한국어 했다는 게 너무 충격적이다" "아이 교육적 차원에서 볼 때도 매우 안 좋은 행동" 등 반응을 보였다.
홍콩
마작 까치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상업 활동에 방해를 주는 그를 방치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마작 까치,효성티앤씨는 스포츠 의류 등에 쓰이는 합성섬유 스판덱스 부문에서 글로벌 시장점유율 30%가량을 차지하는 독보적인 1위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