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겨울 경마장
NO.2: 경마장 금요일
NO.3: 경성 경마장
NO.4: 경성경마장
NO.5: 과천 경마장 좌석 추천
NO.6: 군인 경마장
NO.7: 동대문 경마장
NO.8: 뚝섬경마장
NO.9: 마사회 지방 이전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동급생을 폭행한 여중생이 경찰에 입건됐다.
8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인천 연수경찰서는 폭행 혐의로 중학생 A양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양은 지난해 11월 인천 연수구의 한 아파트 야외 주차장에서 동급생인 B양의 뺨을 7차례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지난 2일 “학교폭력 영상이 SNS에 올라왔다”는 신고를 받고 방송통신심의위원회를 통해 최초로 유포된 영상을 삭제했다.경찰은 A양과 B양,w88 합법영상 촬영자와 유포자 등 사건 관계자들을 조사할 계획이다.
경찰 관계자는 “수사 상황에 따라 입건자가 늘어날 수 있다”며 특정인 조사 여부 등은 공개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인천시동부교육지원청은 B양으로부터 학폭 신고를 접수했고 사건을 조사할 예정이다.B양은 폭행 직후 신고하지 않았다가 영상이 SNS에 올라오자 A양과 촬영 학생을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A양의 폭행 장면을 담긴 영상에는 B양이 “미안해.그만해 달라”며 폭행을 멈춰달라는 애원에도 A양이 멈추지 않고 뺨을 때리는 모습이 담겼다.또 영상 속 목격자들은 폭행을 구경할 뿐 말리지 않았다.
마사회 지방 이전
영천경마공원 착공시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아르헨서 '여성의날'에 대규모 反정부시위…낙태권 유지 등 요구시위 참가자들, 현 정부 여성부 폐지·낙태권 폐지 공약 등 비난'극우' 밀레이 유세 때 "페미니즘은 사회주의자 창작물" 주장해 논란국회 앞 광장에 모인 '여성의 날' 시위자들(부에노스아이레스 AFP=연합뉴스) 3월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아르헨티나 여성단체 및 일반 시민 수만 명이 아르헨티나 국회 앞에 운집했다.
영천경마공원 착공시기,com[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코인 불장이 3년 만에 터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