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slit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일 삼성전자 언팩(신작 공개 행사)의 또 다른 주인공은 스마트 반지‘갤럭시링’이었다.갤럭시링은 삼성전자가 블루투스 이어폰에 이어 5년 만에 내놓은 웨어러블 기기 신작으로,반지처럼 손가락에 끼고 다니면 심박,수면 등 건강 정보를 자동으로 측정해준다.삼성전자는 “최첨단 센서 기능이 집약된 가장 가벼운 갤럭시 기기로 건강 상태를 24시간 밀착 관리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갤럭시링은 수면 측정에 초점을 맞춘 기기다.갤럭시워치 등 많은 스마트워치가 센서를 활용해 수면의 질 측정을 해주고 있지만,slit충전이 번거롭고 손목에 시계를 차고 잠자리에 드는 것에 거부감을 느끼는 이용자가 많은 것이 단점이었다.갤럭시 스마트폰과 연결해 쓸 수 있다.링을 차고,엄지와 검지를 맞대는 제스처를 통해 갤럭시 카메라와 알람을 제어할 수 있다.
갤럭시링은 충격에 강하고 무게가 가벼운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졌다.삼성전자는 “항상 불편함 없이 차고 다닐 수 있도록 소재와 무게에 특히 신경썼다”고 했다.사람 손가락 굵기를 고려해 9가지 사이즈로 만들어졌는데,slit무게는 2.3g에서 3g 사이다.또 수심 100m까지 버틸 수 있도록 방수 기능을 갖췄다.완전 충전하면 최대 7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