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감기몸살 수액 효과
NO.2: 노란색 수액
NO.3: 링거 맞고
NO.4: 링거 맞고 멍
NO.5: 링거 맞고 부음
NO.6: 링거 맞고 붓기
NO.7: 링거 맞고 샤워 가능
NO.8: 링거 맞고 소변
NO.9: 링거 맞고 술
NO.10: 링거 맞고 어지러움
NO.11: 링거 맞고 운동
NO.12: 링거 맞고 있는 사진
NO.13: 링거 맞고 헌혈
NO.14: 링거 맞고 헬스
NO.15: 링거 맞는 이유
NO.16: 링거 수액 차이
NO.17: 링거 아픈가요
NO.18: 링거 피 역류할 때
NO.19: 링거 효과
NO.20: 링거맞고 가려움
NO.21: 링거맞고 두드러기
NO.22: 링거맞고 멍
NO.23: 링거맞고 목욕
NO.24: 링거맞고 붓기
NO.25: 링거맞고 사우나
NO.26: 링거맞고 샤워
NO.27: 링거맞고 운동
NO.28: 링겔
NO.29: 수액 가격
NO.30: 수액 맞는 이유
NO.31: 수액 부작용
NO.32: 피로회복 수액 가격
NO.33: 피로회복 수액 효과
식용 가능 진달래와 구분 어려워 "먹으면 안 돼요"
경기도의 한 초등학교 학생들이 공원에서 진달래와 비슷하게 생긴 영산홍을 먹고 탈이 나 병원에서 치료받았습니다.
오늘(8일) 행정안전부 '국민안전관리 일일상황보고'에 따르면,전날(7일) 낮 12시 37분께 경기동 안성시 옥산동의 한 공원에서 초등학생 11명이 영산홍꽃을 먹고 복통을 호소했습니다.이 중 2명은 병원에서 치료받고 귀가했습니다.
사고는 어린이들이 졸업앨범을 촬영하기 위해 학교 인근 공원을 방문한 상황에서 벌어졌습니다.
어린이들이 먹었다는 영산홍꽃은 분홍빛을 띄고 있어 얼핏 보면 먹을 수 있는 진달래와 구분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 꽃에는 그라야노톡신이라는 독성 물질이 있습니다.이 물질은 구토와 복통을 유발하고,심할 경우 호흡곤란까지 일으킬 수 있습니다.
관할 교육청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섭취할 수 없는 식물들을 교육할 예정입니다.
한편,영상홍은 진달래과 진달래속에 속하는 식물입니다.꽃은 4~5월에 가지 끝에 피고,지름 3.5~5.0cm의 깔때기 모양입니다.꽃 모양이 예뻐 전국의 사찰 등에서 관상용으로 키웁니다.일반 가정집 마당이나 공원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꽃은 주로 붉은 자색이지만 분홍색,흰생 등 품종에 따라 다양합니다.
이 꽃은 약용으로 쓰거나 화전(꽃지짐) 등을 부쳐 먹을 수 있는 진달래와 달리 독이 있어 섭취하면 안 됩니다.
진달래와 구별은 꽃이 필 때 잎이 있는지를 살피면 됩니다.진달래는 꽃이 먼저 피고 잎이 나중에 납니다.철쭉과 영산홍은 꽃과 입이 거의 동시에 납니다.꽃이 활짝 피었는데 잎이 거의 없으면 진달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전문가들은 예외적 상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자생 식물을 곧바로 섭취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피로회복 수액 효과
링거 맞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내가 여기 온 목적은 알고 있겠지?
링거 맞고,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내부 상황을 디테일하게 보여주니 재밌네요”, “이재용 배우 연기 소름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