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온리업 같은 게임
【 앵커멘트 】
12·3 비상계엄과 관련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재판을 받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법정 출입 모습이 내일 공개됩니다.
그동안 허용됐던 지하주차장 출입이 받아들여지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윤 전 대통령이 포토라인에 서서 입장을 밝힐지 관심입니다.
최희지 기자입니다.
【 기자 】
내일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3차 공판이 열릴 서울중앙지법입니다.
공판 하루 전날이지만 벌써 법원 정문 경비를 강화하는 등 법정 주변으로 통제가 삼엄합니다.
내일 윤 전 대통령이 재판을 받기 위해 법원청사 출입구로 들어오는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최고의 비디오 게임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보안을 강화한 것으로 보입니다.
앞선 재판과 달리 법원이 지하 주차장을 통한 출입 허가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스탠딩 : 최희지 / 기자
- "이곳은 내일 윤 전 대통령이 지나게 될 서울법원종합청사 서관 회전문입니다.
취재진의 포토라인이 설치될 곳이기도 한데요,때문에 윤 전 대통령이 재판정에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취재진과 마주치게 됩니다."
윤 전 대통령이 문 앞에 설치된 포토라인에 멈춰 서서 입장을 밝힐지도 관심입니다.
윤 대통령 측은 "아직 정해진 게 없다"고 밝혔지만대선을 앞둔 만큼 정치적 메시지를 낼 가능성도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MBN뉴스 최희지입니다.
영상취재: 배명민 기자
영상편집: 이동민
온리업 같은 게임
온리업 같은 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증권가에선 당장 이번 판결의 결과가 SK그룹에 대한 경영권 분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진 않지만, SK㈜ 주가엔 긍정적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도 나온다.
온리업 같은 게임,단국대병원에는 입원환자와 수술 건수가 기존 대비 30~50%가량 감소했고 광주의 한 3차 병원의 경우 전공의 이탈 사태로 평시 대비 30% 수준으로 줄어든 수술이 연휴 이후에는 20%대로 내려앉을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