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룰렛게임 사이트

부천 로또대박 - 부천 로또

NO.1: 로또 1162

NO.2: 로또 대박집

NO.3: 부천 로또

NO.4: 부천 로또 대박집

NO.5: 부천 로또 명당

NO.6: 부천 로또명당

NO.7: 부천 복권방

NO.8: 부천대리

NO.9: 부천대박집

NO.10: 부천로봇대회

NO.11: 부천시 로또 판매점

NO.12: 부천역 로또

울퉁불퉁 검은 물결…기상청 “대기 불안정 영향”
기압골 통과하며 소나기 동반…한국선 드문 구름[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어린이날이자 부처님오신날이 겹친 5일.제주 하늘 위 이색적인 구름이 시민들의 이목을 끌고있다.마치 바닷물이 넘실대듯 울퉁불퉁한 구름이 한라산 북쪽 하늘을 뒤덮으며 온라인상에는 “외계인이 오는 줄 알았다”,“한라산이 폭발한 줄” 같은 놀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5일 오전 제주도청 하늘에 거친물결구름이 관찰됐다.(사진=뉴시스) 이날 관측된 구름은‘거친물결구름(Asperitas)’으로 불리는 드문 형태다.찬 공기와 따뜻한 공기가 충돌하면서 기류가 뒤엉킬 때 형성된다.구름의 하부에 파동처럼 요동치는 형태가 특징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제주도는 남쪽 해상에서 북동진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 대기 불안정이 극심해졌고 이로 인해 해당 구름이 만들어졌다.

기상청은 이날 낮 12시 기준 제주 전역에 소나기가 내리고 있으며,모험의 서 토토이크비구름대는 시속 50㎞ 속도로 이동 중이라고 밝혔다.현재 내리는 비는 6일 오후 늦게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있고,일부 지역은 강풍이나 천둥·번개를 동반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거친물결구름은 2017년 세계기상기구(WMO)가 국제 구름도감에 정식으로 등록한 구름이다.라틴어‘Asperitas(거친,울퉁불퉁한)’에서 이름을 따왔다.

주로 지형이 평탄한 대륙에서 형성되기 때문에 한반도처럼 산지가 많은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현상으로 전해졌다.

이 구름은 이런 위협적인 외형 탓에 때때로‘악마의 구름‘종말의 전조’등으로 불리기도 한다.

실제로 이날 일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용자들은 제주도의 하늘 사진을 공유하며 “무슨 재난 영화 같다”,“하늘에 구멍이 난 줄 알았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지난 1일에도 수도권 상공에서 이와 유사한 구름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당시에도 기압골의 통과와 찬 공기 유입으로 인한 대기 불안정이 주요 원인으로 지목됐다.

5일 오후 제주시 삼양동에서 본 한라산 위 구름의 모습 (사진=연합뉴스)

부천 로또 대박집

부천 로또대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한 위원장은 이날 행사가 열린 오류역문화공원에서 각각 갑·을에 국민의힘 공천을 받은 호준석 전 앵커와 태영호 의원의 손을 번쩍 들어 올리는 등 지원 사격에 나섰다.

부천 로또대박,실제 서울 내 다수 2차 병원은 상급종합병원 전공의 파업의 여파로 진료 여력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