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H&M
NO.2: Pull & Bear
NO.3: ZARA online
NO.4: Zara japan
NO.5: 자라 RN77302
NO.6: 자라 세일
NO.7: 자라 아울렛
NO.8: 자라 온라인스토어
NO.9: 자라 온라인스토어 결제
NO.10: 자라 온라인스토어 고객센터
NO.11: 자라 온라인스토어 교환
NO.12: 자라 온라인스토어 구매방법
NO.13: 자라 온라인스토어 네이버페이
NO.14: 자라 온라인스토어 반품
NO.15: 자라 온라인스토어 배송
NO.16: 자라 온라인스토어 배송기간
NO.17: 자라 온라인스토어 세일
NO.18: 자라 온라인스토어 원피스
NO.19: 자라 온라인스토어 할인
NO.20: 자라 옷 가격
NO.21: 자라 제품번호
NO.22: 자라 코리아
NO.23: 자라 한국
행안부,'영산강 자전거길' 전남도 등 포함
정량평가 전체 평균 목표달성도 94.53%
#경기도에 거주하는 B씨는 외출할 때 텀블러부터 챙긴다.텀블러 하나로 생활이 더 편리해졌다.카페나 식당,주민센터 등 여러 곳에서 무료로 식수를 마셔도 되고 자원순환 참여 카페에서는 텀블러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는다.'공유컵스테이션'에서 깨끗한 세척도 가능하다.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친환경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
행정안전부는 '2025년 지방자치단체 합동평가' 결과를 발표하고,정성평가 결과 대구시의 '방과 후 틈새 돌봄서비스' 등 우수사례 68건을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이 평가는 행안부 장관이 중앙행정기관의 장과 공동으로 전국 17개 시·도의 국가 위임사무,국고보조사업,국가 주요 시책의 추진 성과를 점수화하는 제도이다.
올해 평가는 국민안전,무한도전 러시안룰렛환경관리,지역 응급환자 이송 등 사회문제 해결과 관련된 지표를 적극 반영했다.평가 공정성과 수용성을 높이기 위해 지표 소관 부처와 지자체의 참여를 강화하고,국민평가단도 지난해 408명에서 680명으로 늘렸다.
지표별로 우수사례를 선정하는 정성평가 결과 17개 시·도에서 총 68건의 우수사례가 선정됐다.시에서는 대구(9건),광주(6건),대전·세종(각 5건) 순으로,실시간슬롯도에서는 경기(8건),국사무쌍 마작경북·제주(각 5건) 순으로 많았다.
정량평가에서는 전체 평균 목표달성도는 94.53%였다.인구·면적·재정 규모 등 지역 여건을 고려해 시도별로 부여된 목표치의 달성 여부를 측정한 결과다.시에서는 울산·세종·대구 순으로,도에서는 전남·경남·경기·경북 순으로 목표달성도가 높았다.
국민평가단은 정성평가의 우수사례 중 10건을 따로 뽑았다.울산시의 '찾아가는 장난감 대여' 등 노동자가 많은 지역 수요에 적절하게 대응한 다양한 서비스가 전국적 확산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호평을 받았다.시에서는 인천이 2건,서울·대구·울산이 각 1건,도에서는 제주가 2건,충북·충남·경남이 각 1건 선정됐다.
행안부는 평가결과에 따라 시도에 특별교부세 등 재정 인센티브를 제공하고,업무 추진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할 예정이다.실적이 미흡한 지표에 대해서는 전문가로 구성된 '행정컨설팅단'을 운영해 시도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지역 간 균형 있는 성과를 내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세종=송신용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