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박수린 나이
NO.2: 박수린 인스타그램
NO.3: 박수린 포커
NO.4: 박수린 포커 인스타
NO.5: 박수린 홀덤 나이
갑자기 나타난 안면마비,안면신경 손상되는 람세이헌트증후군 진단 받은 여성
얼굴 절반이 갑자기 마비돼 눈도 감지 못하게 된 20대 여성이 자신의 삶이 순식간에 바뀐 사연을 공유했다.
영국 매체 니드투노우에 따르면 노리치에 사는 젬마 쿡(27)은 어느 날 산책을 다녀온 후 왼쪽 얼굴이 처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전날 감기가 오는 듯 했지만 그 외에 별다른 이상 증상은 없었다.얼굴이 점점 마비가 되자 그는 뇌졸중일지 모른다고 의심했다.
그는 급히 응급실을 찾았고,의료진은 즉시 벨 마비(Bell's Palsy) 진단을 내렸다.얼굴 근육을 일시적으로 제어할 수 없는 말초성 안면마비다.
이에 쿡은 스테로이드 치료를 받았지만,증상은 오히려 점점 악화됐다.왼쪽 위의 통증과 부종이 심해지면서 단순한 벨 마비가 아님을 의심한 가족은 조사를 시작했고,람세이헌트증후군(Ramsay Hunt Syndrome)때문에 벨 마비가 유발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이후 병원을 찾은 그는 의사에게 진단을 확인받았다.
안면신경 손상으로 발생하는 람세이헌트증후군,수두 대상포진 바이러스가 원인
람세이헌트증후군은 수두 대상포진 바이러스가 귀 근처의 안면신경을 침범할 때 발생하는 질환이다.통증을 동반한 발진 외에 영향 받은 쪽의 안면 마비와 청력 손실을 유발할 수 있다.람세이헌트증후군은 수두를 앓은 적이 있는 사람에게서 발생하는데,수두에 걸렸다 회복된 후에도 바이러스가 몸에 잠복 상태로 있다가 나중에 재활성화돼 증상을 유발한다.
이 바이러스는 평소 건강할 때는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면역력이 약해지면 바이러스가 활성화되면서 피부 발진,수포,통증과 함께 신경 손상을 유발한다.상대적으로 흔한 벨 마비보다 증상이 심해 완치율이 낮고 청력저하 및 심한 어지럼증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람세이헌트증후군은 조기에 치료하면 안면 근육의 영구 마비나 청력 상실 등 심각한 후유증을 예방할 수 있다.하지만 쿡은 치료 시기가 늦어졌고,신경이 심하게 손상되어 완전 회복이 어려울 수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하지만 그는 진단 후 마침내 물리치료를 시작할 수 있었고,이를 통해 자신의 질환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게 됐다.7개월이 지난 현재,무료 앱 디자인 사이트안면 물리치료와 보톡스 치료를 병행하고 있으며 일부 신경 재생도 확인됐다.
지금도 완치 여부는 불확실하지만,그는 람세이헌트증후군의 초기 대응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누군가 벨 마비 증상을 보인다면 내 경우처럼 람세이헌트증후군이 원인일 수도 있으며,증상 발생 후 72시간 이내에 항바이러스제를 복용하면 완전히 회복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그는 전했다.
박수린 나이
박수린 포커 인스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기상청은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내일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5도~10도가량 크게 떨어져 무척 춥겠다고 밝혔습니다.
박수린 포커 인스타,군 인권보호위원회는 인권위 소위원회로 3명 이상 위원의 출석과 3명 이상의 찬성으로 사안을 의결하는데, 소위원회 위원이 3명이므로 사실상 만장일치의 찬성이 있어야 심의 의결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