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17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내 행정안전부 적합성 평가 거쳐 모바일 신분증 서비스 제공
카카오는 카카오뱅크와 함께 모바일 신분증 민간개방 참여기업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카카오뱅크는 양사가 보유한 모바일 서비스 운영 경험과 최고 수준의 보안 기술을 활용해 안정적인 모바일 신분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참여했다.향후 이용자들은 카카오·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행정안전부가 제공하는 모바일 신분증을 발급받고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양사는 분야별 전문가 8인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로부터 이용 편의성,피파17 월드컵안전성,피파17 월드컵활성화 계획 등을 기준으로 최종 선정됐다.양사는 이달부터 시스템 개발을 시작해 연내 행정안전부의 적합성 평가를 거쳐 모바일 신분증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카카오는 카카오톡 '더보기' 탭에,피파17 월드컵카카오뱅크는 카카오뱅크 앱 내에 모바일 신분증 메뉴를 추가해 이용자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발급·조회할 수 있도록 구현할 예정이다.현재 모바일 신분증은 운전면허증,피파17 월드컵국가보훈등록증으로 제공되고 있다.향후 주민등록증도 추가될 예정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와 카카오뱅크 앱 만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모바일 신분증을 발급하고 조회할 수 있도록 구현하는 만큼,피파17 월드컵많은 이용자들이 서비스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피파17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파17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8%는 “인하해야”10억 미만 기업 타격 커…87% “최저임금 부담”42% “인상 시 대책 없다”…35% “채용 축소”“지불여력 고려해야…업종별 구분적용도 필요”[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중소기업 10곳 중 6곳은 내년도 최저임금을 인하 또는 동결해야 한다고 인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피파17 월드컵,강원도 고성군과 양양군·강릉시, 경상북도 울진군과 포항시 등 동해안에서는 산불 주의보를 발령하고 산불 감시 활동 강화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