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트럼프,빅휠피격 직후 바로 일어서 주먹쥐고 "싸워라" 퍼포먼스
주먹 쥔 트럼프 사진 "2024년 대선을 규정하는 이미지"
트럼프 지지자들은 '신의 가호'로 트럼프 무사하다며 열광
주요 정재계 인사들 나서 트럼프 쾌유 빌어
가상자산 시장에서 보는 트럼프 대선 승리 가능성 70%까지 올라
공화당 진영에서는 바이든 진영이 폭력 부추겼다고 공세
8월 전당대회 앞둔 바이든은 트럼프 진영 결집에 걱정
암살 시도한 20대 범인은 공화당원으로 알려져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미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의 팜 쇼 박람회장에 총격에 맞은 직후 주먹을 쥔 채 건재를 과시하고 있다.AP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미국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총에 맞은 가운데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오는 11월 대선에서 유리한 고지에 설 전망이다.공화당 진영에서는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을 비롯한 민주당 진영에서 과격 세력을 선동했다고 비난했다.
피 흘리면서도 주먹 쥐고 "싸워라"
미 NBC방송에 따르면 트럼프는 13일 미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의 팜 쇼 박람회장에서 대선 유세 가운데 총격으로 오른쪽 귀에 관통상을 입었다.그는 오른쪽 귀를 감싸 쥐고 연단 아래로 몸을 숙였으며 곧 전·현직 대통령을 경호하는 비밀경호국(SS) 요원들이 트럼프를 에워쌌다.목격자에 의하면 트럼프는 약 1분 뒤에 경호원의 부축을 받으며 일어섰다.그는 주변 경호원에게 4차례에 걸쳐 "신발 좀 챙기자"고 말했다.이어 연단에서 내려가기 전에 "기다려"라고 말한 뒤 지지자들에게 주먹을 치켜들어 보이면서 "싸워라"라고 반복해서 외쳤다.총성으로 혼란에 빠졌던 관중은 피를 흘리면서도 일어서는 트럼프에게 환호하면서 그가 차량에 탑승하기 전까지 연신 "U.S.A"를 외쳤다.트럼프는 총격 사건 직후 지지자들에게 “난 절대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적힌 짧은 e메일을 보냈다.트럼프 지지자들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트럼프가‘신의 가호’를 받아 무사했다며 열광했다.트럼프 진영에서 차기 부통령 후보로 꼽히는 공화당 마르코 루비오 상원의원(플로리다주)은 13일 자신의 엑스(X)에 "신께서 트럼프를 보호하신다"라고 적었다.
플로리다주의 맷 게이츠 공화당 하원의원도 X를 통해 "미국인들이 트럼프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우리는 악을 극복하고 물리칠 것이다!절대 굴복하지 마라"라고 주장했다.같은 공화당의 리치 매코믹 하원의원(조지아주)도 "우리 후보를 암살하려는 이 비겁한 시도가 미국인들이 트럼프를 지지하도록 더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의심치 않는다"고 밝혔다.
다국적 컨설팅업체인 유라시아 그룹의 이안 브래머 회장은 피 흘리는 트럼프가 주먹을 쥔 사진에 대해 "내일 모든 신문 1면에 실릴 것"이라고 평가했다.미 싱크탱크 퀸시연구소의 트리타 파르시 행정부회장은 같은 사진을 두고 "2024 선거를 규정하는 이미지가 될 것"이라고 관측했다.
트럼프 지지층 결집에 불안한 바이든
이날 사건의 여파는 주말에도 문을 여는 가상자산 시장에서 민감하게 드러났다.가상자산의 대표주자인 비트코인 가격은 트럼프 피격 소식이 알려지자 전일 대비 약 4% 가까이 뛰면서 11일 만에 6만달러(약 8262만원)를 회복했다.가상자산을 기반으로 스포츠,빅휠정치 등 여러 미래 이벤트에 베팅하는 온라인 사이트 폴리마켓에 따르면,이날 트럼프의 11월 대선 당선 가능성은 피격 전후로 60%에서 70%까지 뛰었다.트럼프는 지난달 모금 행사에서 스스로 '가상자산 대통령'이 될 것이라며 당선 이후 적극적인 업계 지원을 약속했다.
대선에서 트럼프와 맞붙을 민주당 바이든은 13일 저녁에 트럼프와 직접 전화 통화를 했다고 알려졌다.
주말을 맞아 델라웨어주 러호버스비츠에 머물 예정이었던 바이든은 총격 소식에 바로 백악관에 복귀했다.그는 성명에서 "미국에서 이런 종류의 폭력이 있을 자리는 없다.우리는 하나의 나라로 단결해 이를 규탄해야 한다"고 말했다.바이든 외에도 카멀라 해리스 미 부통령 및 여러 민주당 관계자들이 폭력 사태를 규탄하는 성명을 냈다.
하지만 공화당 진영에서는 이번 사건을 민주당 공격에 이용하고 있다.루비오와 더불어 부통령 후보로 거론되는 공화당 J.D.밴스 상원의원(오하이오주)은 13일 X에다 바이든 선거 캠프가 폭력을 조장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바이든 캠페인의 핵심 전제는 트럼프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막아야 할 권위주의적 파시스트라는 것이었다.그런 말이 트럼프의 암살 시도로 이어졌다”고 주장했다.같은당의 팀 스콧 상원의원(사우스캐롤라이나주) 역시 “이것은 급진 좌파와 미디어가 트럼프를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빅휠파시스트 또는 그보다 더 나쁜 것으로 끊임없이 부르는 것에 의해 지원을 받고 방조된 암살 시도였다”라고 강조했다.
트럼프 선거 캠프는 트럼프가 오는 15일부터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열리는 공화당 전당대회에 예정대로 참석한다고 밝혔다.그는 이번 행사에서 공화당의 공식 대선 후보로 지명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민주당도 오는 8월 19일 전당대회를 열고 대선 후보를 확정한다.지난달 토론 참패로 후보 사퇴 압박을 받고 있는 바이든은 일단 전당대회까지 물러나지 않겠다는 입장이다.현지 매체들은 이번 사건으로 트럼프 지지 세력이 결집하면서 바이든의 입지가 더욱 위험해졌다고 분석했다.
빅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빅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리고 2월 넷째 주 조사에서는 국민의힘 39%, 민주당 31%로 격차가 더 벌어졌습니다.
빅휠,■동원된 유명인들, 처벌 가능성 희박 유명인을 고문 등으로 내세워 신뢰도를 높여놓고 투자자들을 속이는 것도 대표적인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