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스코,두세올해에만 두 번째 인력 감축
인텔,두세4분기부터 배당금 지급 중단
애플도 4분기쯤 결제칩 외부에 개방
미·EU 등 압박에 결국 폐쇄성 풀기로
미 네트워크 장비업체 시스코 시스템스는 14일(현지시간) 글로벌 인력의 7%를 감축한다고 밝혔다.지난해 7월 말 기준 시스코의 전체 직원이 약 8만 5000명임을 감안하면 약 5000~6000명을 내보낸다는 계획이다.3분기 연속 매출 감소 등 실적 부진에 빠진 시스코는 새 성장 분야 투자를 위해 올 들어서만 두 번째 인력 감축에 나선 것이다.시스코는 지난 2월에도 4000명을 줄인다고 발표했다.
시스코는 2000년대‘인터넷 혁명’의 혜택을 입고 무서운 속도로 주가가 급상승해 미 증시에서 시가총액 1위 자리에도 올랐다.그러나‘닷컴 버블’과정에서 주가가 폭락했다.
인텔은 최근 시장 예상치를 밑도는 2분기 실적을 발표한 뒤 대대적인 구조조정에 들어갔다.전체 직원의 15%를 감원하고 4분기부터 배당금 지급도 중단한다.9월 열릴 예정이었던 연례 기술 행사‘인텔 이노베이션’도 내년까지 연기하기로 했다.인텔이 보유 중인 영국 반도체 설계회사 Arm 주식 118만주(1억 4700만 달러 규모)도 매각했다.AI 칩 시장에서 자리를 못 잡으면서‘왕년의 반도체 제왕’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셈이다.
압도적인 검색 시장 점유율을 앞세워 몸집을 불려 온 구글도 비상이 걸렸다.구글과의 반독점 소송 1심에서 승소한 미 당국이 구글의 기업 분할을 검토한다고 알려지면서다.14일(현지시간) 구글 모회사 알파벳의 주가는 뉴욕 증시에서 장중 한때 약 4% 내렸다가 전날보다 2.35% 내린 162.03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폐쇄적 생태계를 고수하던 애플은 오는 4분기쯤 공개가 예상되는 새 운영체제 iOS 18.1 버전부터 애플페이 외에 다른 결제 방식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아이폰 결제 칩을 외부에 개방한다고 밝혔다.보안 등을 이유로 꿈쩍 않던 애플이 미국과 유럽연합(EU)을 비롯한 각국 규제당국의 개방 압박에 결국 폐쇄성을 푼 것이다.기술적으로는 삼성페이,두세구글페이도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이 조치는 미국,두세영국,두세일본 등에서 적용된다.
두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두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해당 훈련병은 민간 병원으로 응급 후송됐으나 이틀 뒤인 25일 사망했다.
두세,그는 “얼차려는 훈련이 아닌 가혹행위라고 생각한다”며 “아들 표현에 따르면 ‘(고인이) 훈련을 하다 기절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