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NO.2: 아모레퍼시픽 옴므
NO.3: 아모레퍼시픽쇼핑몰
NO.4: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NO.5: 아모레퍼시픽 아모레몰
각 의대 7일 유급·제적 명단 확정해 처분 예정
이주호 "추가적인 학사 유연화는 없다" 강조
"확인되지 않은 소문에 기대 미래 걸지 않길"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5일 "확정된 유급이나 제적은 철회되거나 취소되지 않으며 추가적인 학사 유연화는 없다"며 의대생들을 향해 복귀를 촉구했다.
이 권한대행은 '2025학년도 의과대학 학사에 관해 학생 여러분께 드리는 말씀'이라는 입장문을 내고 "정부는 40개 의대에 7일까지 수업 참여 결과를 확정해 교육부로 제출해 줄 것을 요청했고,각 대학은 7일까지 유급과 제적 대상을 확정해 원칙대로 처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권한대행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의대생들 사이에서 잘못된 주장이 유되고 있어 바로잡고자 한다"면서 "개별 대학이 대규모로 유급 또는 제적하는 것은 불가능하며,bet365 가상축구 분석설령 유급 또는 제적이 되더라도 학생들이
복귀를 희망할 경우 학사 유연화 조치 등을 통해 복귀가 가능하다는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못 박았다.
이어 "확정된 유급 또는 제적은 철회되거나 취소되지 않으며,추가적 학사 유연화는 없다는 점을 다시 한번 확인한다"라며 "미복귀로 인한 제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 정부는 각 대학이 해당 결원만큼 편입학을 원활하게 실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권한대행은 "7일이면 2025학년도 교육 대상자가 최종 확정되며,정부는 이제 대학과 긴밀히 협력해 복귀한 학생들이 정상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도록 수업 지원과 학생 보호 조치를 총력을 다해 추진할 것"이라며 "수업에 복귀해 학업을 이어가고 있는 학생 여러분은 정부와 대학을 믿고 학업에 전념해 주기 바란다"고 했다.그러면서 "아직 복귀를 망설이는 학생 여러분은 확인되지 않은 소문에 기대 의료인으로서의 소중한 미래를 걸지 않기를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40개 의대 학장들은 지난달 30일을 의대생 복귀 데드라인으로 잡고,이날까지 복귀하지 않은 의대생들은 학칙에 따라 제적 또는 유급 처리하기로 했다.교육부는 공문을 통해 유급자 명단 등을 연휴가 끝나는 오는 7일까지 공문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했다.취합 결과에 따라 대부분의 대학이 수업을 거부하는 의대생에 대한 처분을 확정 지을 전망이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몰
아모레퍼시픽몰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팬들이 감자아일랜드의 맥주와 음식을 먹으며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스탠딩 테이블을 설치해 관중 편의를 높였다.
아모레퍼시픽몰 룰렛,지나 러몬도 미 상무장관은 “이번 지원이 인공지능(AI), 스마트폰, 수퍼컴퓨터 등에 사용되는 최첨단 반도체 생산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