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엔트리 게임8번출구

크라운 섯다 사이트 - 카지노 인물관계도

크라운 섯다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상원 청문회서 공식 입장 밝혀…중국 서버 저장·검열 정책 이유로 지목마이크로소프트(MS)가 중국 인공지능(AI) 딥시크의 사내 사용을 전면 차단했다.

9일 테크크런치 등 외신에 따르면 브래드 스미스 MS 부회장 겸 사장은 지난 8일 미국 의회 상원 청문회에 출석해 "직원들이 딥시크 앱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딥시크는 데스크톱과 모바일 플랫폼에서 모두 제공되는 생성형 AI 챗봇이다.

이날 청문회에서 스미스 부회장은 회사 앱스토어에서도 해당 앱을 배제했다고 밝혔다.딥시크 앱이 중국에 데이터를 저장하며 중국 정부 검열 기준에 따라 민감한 주제를 걸러낸다는 점이 이유다.

사티아 나델라 마이크로소프트 CEO (사진=마이크로소프트)
딥시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르면 사용자 데이터는 중국 서버에 저장된다.이는 중국의 국가정보법 적용을 받으며 정부 정보기관과의 협력을 의무화하는 구조다.

또 해당 모델은 중국 정부가 민감하게 여기는 주제를 자동으로 필터링한다.이로 인해 사용자는 특정 정치적 사안이나 인권,강원랜드 룰렛 규칙언론 자유 등 주제에 대한 질문에 제한된 응답만 받을 수 있다.

MS가 딥시크에 대한 우려를 공개적으로 밝힌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에 일각에선 MS가 자체 AI 서비스인 '코파일럿(Copilot)'과 경쟁하는 딥시크를 견제하는 것이 아니냐는 해석도 나온다.다만 마이크로소프트는 다른 경쟁 앱은 일부 허용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일례로 생성형 AI 챗봇 퍼플렉시티는 MS 윈도우 앱스토어에서 검색 및 설치가 가능하다.

MS는 앱 사용은 금지했지만 딥시크의 오픈소스 모델 'R1'을 클라우드 플랫폼인 애저(Azure)에 탑재한 바 있다.당시 해당 모델은 "엄격한 레드팀 평가와 안전성 점검"을 거쳤다고 설명했다.

오픈소스 특성상 누구나 딥시크 모델을 내려받아 자체 서버에서 구동할 수 있다.이 경우 사용자 데이터가 중국으로 넘어가지 않아 보안 리스크는 줄어든다.다만 선전 유포 가능성이나 코드 보안 문제 등 모델 자체의 리스크는 여전히 존재한다.

브래드 스미스 MS 부회장은 "우리는 딥시크 모델 내부에 들어가 해로운 부작용을 제거할 수 있었다"고 밝히며 "그 이상의 구체적인 조치는 밝히기 어렵다"고 말했다.

크라운 섯다 사이트

크라운 섯다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리고 미국은 주에 따라 4촌까지도 결혼이 돼요.

크라운 섯다 사이트,구는 조합과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시공사 선정 전까지 인근 단지 민원 해소와 정비계획 변경을 조건 사항으로 승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