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봄웜팔레트 파우치

NoiseAware Blog

남자야구모자

봄웜팔레트 파우치

봄웜팔레트 파우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요즘 서울 여의도 일대를 지나가다 보면 거대한 달 모양의 기구가 떠 있는 걸 보셨을 겁니다.

직접 타고 올라가 도심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서울달'이라고 하는데요.

정식 운행 전 저희 취재진이 직접 탑승해봤습니다.

김민혁 기자입니다.

[리포트]

어둠이 내려앉은 서울 여의도공원 한복판.

화려한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보름달처럼 둥그런 기구가 두둥실 떠오릅니다.

서울의 새 관광명소로 등장한 지름 22m의 거대한 탑승형 기구,'서울달'입니다.

[박성민/서울시 강남구 : "굉장히 신기하게 봤고,지나다니면서도 눈길이 계속 가더라고요."]

달이라고 해서 낮에 아름답지 않은 건 아닙니다.

["이제 막 탑승해서 위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지금 저는 최대 높이인 130m까지 올라와 있습니다.

제 옆으로 보시면,여의도의 고층 건물들이 저희보다 아래에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강과 국회의사당,봄웜팔레트 파우치마포대교에 저 멀리 김포까지 뻥 뚫린 풍경이 펼쳐집니다.

최대 30명을 태우고 상공에 머무르는 시간은 약 7분,오르내리는데는 3,4분 정도 걸립니다.

서울달은 헬륨의 부력을 이용해 뜨는 가스 기구인데,안전을 위해 지면과는 케이블로 연결돼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 등 국제 안전규정에 맞춰 제작됐다는 게 서울시 설명입니다.

[김영환/서울시 관광체육국장 : "(열기구와는 다르게) 프로판 가스가 아니라서 타지도 않고,봄웜팔레트 파우치버너가 없어서 열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안전성은 이미 세계적으로 검증이 되어있고…."]

운행 시간은 정오부터 밤 10시까지,봄웜팔레트 파우치이용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2만 5천 원 선에 책정될 전망입니다.

빌딩 숲 사이로 떠오른 서울의 두 번째 달,봄웜팔레트 파우치시범운영을 거쳐 8월 말 정식 운행에 들어갈 계획입니다.

KBS 뉴스 김민혁입니다.

촬영기자:김형준/영상편집:강정희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봄웜팔레트 파우치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봄웜팔레트 파우치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봄웜팔레트 파우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봄웜팔레트 파우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정년을 맞추거나 또는 정년을 연장하는 대신 급여를 조금씩 줄여 사측의 부담을 줄이면서 고용을 보장하는 방식이죠.

봄웜팔레트 파우치,연합뉴스 육군 훈련병에게 과도한 군기훈련을 지시했다가 결국 훈련병이 사망한 사건과 관련해 수사 대상에 오른 중대장에 대해 살인죄로 처벌해달라는 고발장이 제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