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김대희 경마
NO.2: 김대희 인스타
NO.3: 김대희 주량
사진=연합뉴스
안성시의 한 공원에서 초등학생들이 독성 식물을 섭취해 병원에 이송되는 사고가 발생했다.해당 학생들은 공원에 있던 영산홍을 따 먹은 것으로 파악됐다.
8일 경기도교육청에 따르면 전날 안성시 옥산동 소재 초등학교 6학년 학생 11명이 영산홍을 섭취한 후 건강 이상을 호소했다.이들은 졸업앨범 촬영차 인근 공원에 있던 중 영산홍을 따먹은 것으로 파악됐다.
학생 4명은 복통과 구토 증상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영산홍에는 그라야노톡신이라는 독성 물질이 함유돼 있어 섭취 시 신체 이상을 유발한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그간 여러 차례 야생 식물 섭취 주의보를 발령했다.
교육부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학생 식물 오인 섭취 사고는 전국적으로 27건 발생했다.경제적 손실액은 약 3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경기도교육청은 "각급 학교에 섭취 금지 식물 정보를 배포했다"며 "안전교육 예산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김대희 인스타
김대희 경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투자 가능 상품을 다양화해 투자자 선택지를 넓힐 필요가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김대희 경마,22일 CNN에 따르면 SBU는 전장에서 수거한 무기류를 조사한 결과 "북한에서 제조한 화성-11(KN-23/24) 형 탄도 미사일"인 것을 알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