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분석 맨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관악구 신림역 인근에서 '묻지마 칼부림'으로 4명의 사상자를 낸 조선(34)이 항소심(2심)에서도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
14일 서울고법 형사8부(부장판사 김재호·김경애·서전교)는 조씨의 살인·살인미수·절도 등 혐의에 대해 조씨와 검찰의 항소를 모두 기각하고 무기징역을 선고했다.
조씨는 지난해 7월 21일 오후 2시께 신림역 4번출구 근처 골목,챔피언스리그분석 맨유지상주차장에서 칼부림으로 20대 남성 1명을 살해하고 30대 남성 3명에게 부상을 입힌 사건이다.이후 피의자 신상공개가 결정됐으며 지난 1월 서울중앙지법은 1심에서 조씨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했다.
검찰은 1심과 2심 모두 조씨에게 사형을 구형했다.조씨 측은 지난 3월 항소심 첫 공판에서 피해자에게 사과하면서도 무기징역은 부당하다고 주장했다.
검찰은 항소심에서 "극단적인 인명 경시 살인을 저질렀고 피해자 유족의 고통이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감형을 운운하는 등 반성을 안 하는 태도를 보이고 있다"며 사형을 주장했다.
챔피언스리그분석 맨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챔피언스리그분석 맨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한국 투자자 입장에서 연초에 브라질 국채를 매입했다 연말에 팔았다면 채권 표준 이율에 환차익까지 얻을 수 있었다는 의미다.
챔피언스리그분석 맨유,원희룡과 어깨동무한 한동훈 "元과 이재명, 계양 누가 진짜로 발전시키겠나?"뉴스 기사계양을에 단수공천된 원희룡 전 장관 지원 사격 나서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23일 오후 인천 계양구 박촌역을 찾아 인천 계양을 원희룡 후보와 어깨동무하며 주먹을 들어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