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보스턴 기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취수탑 보강작업 투입됐다가 사고
3년 전에도 30대 잠수부 1명 숨져
경북 청도군 운문댐에서 취수탑 보강작업을 하던 잠수부 2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이곳에서는 3년 전에도 취수탑 공사과정에서 잠수부 한 명이 숨졌다.
6일 경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뉴욕 보스턴 기차이날 청도군 운문면 대천리 운문댐 운문호에서 40대 잠수부가 오전 9시 23분쯤,뉴욕 보스턴 기차30대 잠수부는 오전 11시 16분쯤 심정지 상태로 각각 발견됐으나 끝내 둘 다 사망했다.이들은 물 속에서 취수탑 콘크리트 보강작업을 하다가 사고를 당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공사업체와 한국수자원공사 운문댐지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운문댐에서는 2021년 2월 23일에도 취수탑 내진공사를 하던 30대 잠수부 한 명이 숨졌다.당시 잠수부는 고압 공기압축기(콤프레셔)를 이용해 모래를 제거하다 갑자기 쏟아진 토사를 피하지 못해 변을 당했다.
뉴욕 보스턴 기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욕 보스턴 기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최근 조국혁신당의 상승세를 보면서 연동형 비례대표제의 폐해를 다시 한번 본다"며 "상식에 어긋나는 극단적 활동을 했던 사람들의 도피처, 방탄 수단으로 사용되는 계 연동형 비례제다.
뉴욕 보스턴 기차,국가소음정보시스템에 따르면 100㏈이 '열차 통과 시 철도 변 소음'에 해당하는 수준으로, 이륜차 소음 규제 기준은 이보다 높은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