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바요 아킨펜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는 11월 미국 대선을 앞두고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해 박빙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여론조사가 또 나왔다.
퓨리서치 센터가 지난 5~11일 미국의 성인 9021명을 대상으로 조사해서 15일(현지시간) 공개한 결과에 따르면‘당일 선거가 치러질 경우 누구에게 투표하겠느냐’는 질문에 등록 유권자 응답자의 46%가 해리스 부통령을 지목한 것으로 집계됐다.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율은 45%로 두 후보가 팽팽한 접전 양상을 보이는 가운데 해리스 부통령이 1% 포인트 더 높았다.무소속 후보인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 지지율은 7%였다.
해리스 부통령은 민주당 대선 후보로 선출된 뒤 기세를 올리고 있다.
전국은 물론 7개 경합주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과 박빙 구도를 형성했고,최근 일부 여론조사에서는 오차범위 내이긴 하지만 트럼프 전 대통령을 앞서며 대선 레이스에 불을 붙이고 있다.
앞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대선 승패를 좌우할 경합주 7개 중 6개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앞서거나 지지율이 같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14일(현지시간) 공개됐다.
선거분석기관‘쿡 폴리티컬 리포트’는 지난달 26일부터 8월 2일까지 7개 경합주유권자 286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양자 대결 지지율이 해리스 부통령 48%,트럼프 전 대통령 47%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다자 대결의 경우 해리스 부통령 47.3%,아데바요 아킨펜와트럼프 전 대통령 43.5%,케네디 주니어 3.1% 등으로 격차가 더욱 벌어졌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해리스 부통령 지지층의 62%가 강력한 지지 의사를 밝혔고,아데바요 아킨펜와트럼프 전 대통령의 경우 64%가 동일하게 답변했다.
직전 조사에서 당시 민주당 대선 후보였던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강력한 지지 답변이 43%에 불과했던 것과 비교하면,아데바요 아킨펜와후보 교체 이후 민주당 지지층이 한층 응집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아데바요 아킨펜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데바요 아킨펜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에이콤인류의 평화를 역설하는 안 의사의 모습을 뮤지컬은 성인의 모습으로 그린다.
아데바요 아킨펜와,나발니는 특히 영국 런던에 사는 "부패한 관리들"이 푸틴 대통령을 돕고 있다고 주장했는데, 푸틴 정권이 '더러운 돈'을 은닉하는 걸 그들이 돕고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