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세훈 MBTI
NO.2: 오세훈 결혼
NO.3: 오세훈 도박
NO.4: 오세훈 아버지
NO.5: 오세훈 어린 시절
NO.6: 오세훈 영어
NO.7: 오세훈 주량
NO.8: 오세훈 출마
NO.9: 오세훈 프로필
튀르키예 경찰이 압수한 대마초를 한꺼번에 태우는 행사를 진행했다가 인근 마을 주민들이 단체로 환각 증상을 겪은 일이 발생했습니다.
이 황당한 사건은 지난달 18일 튀르키예 동부 디야르바르크주 리체에서 일어났습니다.
이날 태운 대마초는 현지 경찰이 최근 2년간 마약 단속 작전에서 압수한 것들로 한화로 3천억 원이 넘는 규모인데요.
그 수사 성과를 알리기 위해 20톤에 달하는 대마초 포대 자루를 마을 공터에 배열한 뒤 휘발유 2백 리터를 끼얹어 불을 붙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각 후 며칠 동안 인근 마을 전체가 대마초 연기로 뒤덮이면서 이를 들이마신 2만 5천여 명의 주민은 현기증과 메스꺼움,심지어 환각 증상까지 겪어야 했는데요.
관련 비영리단체는 "이런 마약 폐기 방식은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비전문적인 방식이라며 정화 장치가 설치된 시설이나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에서 소각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그위넨 도박 추천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게임런처 바로가기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오세훈 출마
오세훈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재명 “총선용 농단” vs 尹측 “불난집 튀밥하나”▲ 與 정우택·이종배·박덕흠 등 현역 5명 경선 승리…양천갑 결선 투표▲ 野, “GSGG” 김승원·‘찐명’ 김영진 등 단수공천…비명계는 경선행▲ 이재명 “민주당은 시스템 공천…각종 위원회서 합리적 판단”▲ 강병원, ‘자객 공천’ 논란 ‘서울 은평을’ 경선 재심 신청
오세훈 도박,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MMORPG ‘롬(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