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준석 경마장역
익명 기부자가 80여만 원과 함께 쪽지 남겨
부산진소방서,무료 슬롯 슈가 러쉬 1000기부금으로 복지지설 생필품 전달부산진소방서가 익명의 기부자에게 받은 기증금을 지역 아동복지시설에 기증 물품으로 재기부했습니다.
지난달 10일 부산진소방서 범일119안전센터 출입문에 익명의 기부자가 헬륨가스 저금통을 놓고 사라졌습니다.
저금통에는 동전과 지폐 등 80여만 원과 함께 익명의 기부자가 쓴 것으로 추정되는 쪽지가 들어 있었습니다.
쪽지에는 최근 전국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한 산불 대응을 위해 애쓰고 있는 소방관들께 전하는 감사의 마음이 적혀있었습니다.
부산진소방서는 익명의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을 좀더 뜻 깊게 활용하고자,기부금으로 생필품 등을 구매해 지역 아동복지시설인 매실보육원에 전달했습니다.
배기수 부산진소방서장은 "따뜻한 선행을 베풀어 주신 익명의 기부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우리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아이들에게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주시길 바란다"며 "기부의 긍정적 영향으로 우리 사회가 더욱더 따뜻해지길 기원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준석 경마장역
이준석 경마장역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인터넷 관련해서는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티켓을 싹쓸이하는 부분을 막기 위해서 온라인 예매사이트에서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한 일체 행위를 금지하고 처벌하겠다"며 "암표상뿐 아니라 공정하지 못한 방법으로 표를 사는 것까지 금지해서 앞으로 모든 티켓 판매자는 암표 거래의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고 공연, 스포츠 경기마다 따로 운영되는 암표 신고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해서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준석 경마장역,"원 후보와는 2016년 (문화체육관광부 지원 중단으로 존폐 갈림길에 섰던) 제주여고 축구부 격려차 방문해서 인연을 맺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