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IG 밈 모음
NO.2: 구마유시 분석 완료 밈
NO.3: 더샤이 밈 모음
NO.4: 더샤이 샤오후 밈
NO.5: 든버지 도박
NO.6: 롤 든든 도박
NO.7: 롤갤 드립 모음
NO.8: 롤갤 보올탱
NO.9: 롤갤 지우 밈
NO.10: 보올탱 디시
NO.11: 샤오무현 밈
[서울경제]
부산 기장에서 열린‘세계라면축제’가 미흡한 준비로 인해 방문객들로부터 평점 0점을 받는 등 굴욕을 당했다.
10일 부산시에 따르면 사단법인 부산16개구군장애인법인연합회와 비영리법인 희망보트가 주최하는‘2025 세계라면축제’가 지난 2일 오시리아관광단지가 있는 기장군 일대에서 개막했다.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이 축제에는 국내 대표 라면 브랜드를 비롯해 일본,태국,베트남,몬스터 홀덤 펍미국,프랑스 등 전 세계 15개국 이상의 라면 브랜드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입장료는 1인 1만원이다.
주최 측은 글로벌 프리미엄 라면 브랜드 시상식인 미슐랭 브랜드 대상을 비롯해 일반 참여자들의 창작 요리 경연대회 라면요리왕 선발대회,라면 시식 토너먼트 라면파이터 등 다양한 공연·체험 콘텐츠가 마련된다고 대대적으로 홍보하기도 했다.
축제에 대한 기대와 달리 개막 후 일주일이 넘도록 포털사이트 방문자들의 평점은 0점대를 기록 중이다.방문객들은 국내라면 종류는 단 2종 뿐이었으며 뜨거운 물이 나오지 않아 라면을 먹지도 못하는 상황이라며 기대 이하의 평가를 했다.특히 무료였더라도 실망했을 축제의 퀄리티에 돈까지 내고 입장했다는 사실에 불만을 토로했다.실제 방문객들의 리뷰에는 “살면서 본 최악의 축제다”,“세계라면 축제장보다 우리 집에 있는 라면이 더 다양하다”,슬롯 머신 라이브“이걸 돈을 받다니 사기다” 등의 혹평이 이어지고 있다.
포털사이트 후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라온 사진과 영상을 보면 축제라고 보기 어려운 황량한 공터와 텅텅 빈 행사 현장을 볼 수 있다.바닥은 관리가 전혀되지 않고 라면 박스들이 이리저리 뒹굴고 있고 커다란 선반에는 몇 가지 안되는 종류의 라면들이 듬성듬성 있다.축제에 실망한 사람들은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에 축제 티켓을 되팔기 시작했고 정가 1만원 짜리 티켓이 현재 3000원~5000원에 거래되고 있다.또 SNS 등에는 최악의 평가를 미리 접하고 예매자들의 취소 인증 글도 잇따르고 있다.한편 축제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롤갤 드립 모음
롤 도박 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범행 당일 오전 집에서 출산을 한 뒤 집 근처인 쓰레기 분리수거장에 아이를 버린 것으로 알려졌다.
롤 도박 밈,‘이종섭·황상무 지키기’에 나선 대통령실에 국민의힘에선 “지금 법률 얘기를 하자는 게 아니라 국민이 납득을 못 하는 게 핵심”(선대위 관계자), “대통령실이 정신을 못 차리고 있다”(영남 초선 의원)는 등의 격앙된 반응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