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max88 실시간 배팅 가능
고양시 2000여 가구
경기 고양시가 행정 실수로 누락된 하수도 요금 3년 치를 한꺼번에 부과해 논란이 일고 있다.
11일 고양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 3월 일부 가구에 하수도 요금이 부과되지 않은 사실을 확인하고 전수조사를 벌였다.조사 결과 2000여 가구에 3∼10년 치 하수도 요금이 부과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따라 시는 법상 소멸시효가 지나지 않은 3년 치 요금에 대해 지난달 사전 고지했다.전체 금액은 27억원 규모로 추산되며 가구당 평균 135만원이 부과된 것이다.
고양시는 주민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대 36회 분할 납부 신청도 가능하다고 안내하고 있다.하지만 시가 갑작스럽게 수년 치 요금을 부과하자 불만이 이어지고 있다.
고양시 관계자는 “공공 하수관로 설치 시 구역별로 전산에 입력해 요금을 부과해야 하는데 일부 구역이 누락된 것”이라며 “별도의 감면 규정이 없어 일단 요금을 부과했으며 감면 가능성을 추가로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max88 실시간 배팅 가능
max88 배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정부의 면허 취소와 고발 등 강력한 행정·사법 조치 경고에도 전공의들이 응하지 않고 집단적 반발에 나서면서 의료 파행 사태가 장기화될 가능성도 커지고 있다.
max88 배팅,특히 “태아의 성별을 이유로 한 낙태 방지라는 입법목적을 내세우면서 실제로는 낙태로 나아갈 의도가 없는 부모까지도 규제하고 있는 것”이라며 “이는 규제의 필요성과 범위를 넘은 과도한 입법으로서, 필요최소한도를 넘어 부모의 기본권을 제한한다고 할 것이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