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kfmtpffhsk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웨이버스(336060)(대표이사 김학성)는 디지털트윈 기술을 기반으로 자율주행 로봇 실증 사업에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사업에서 아울렛 쇼핑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이 매장에서 구매한 물품을 자율주행 로봇을 통해 주차장까지 배송하는 과정에 대한 실증을 진행한다.특히,qkfmtpffhsk위성항법장치(GPS)의 사각지대인 실내부터 실외까지 연계하는 로봇의 이동 경로를 구축하고,qkfmtpffhsk안정성 있는 로봇 배송 기술을 검증할 계획이다.
웨이버스는 지난해 12월 네이버시스템의 지리정보시스템(GIS) 사업 부문을 인수해 항공촬영과 측지측량,qkfmtpffhsk영상처리 등 공간정보 생산 역량을 확보했다.이를 자율주행 로봇의 이동 경로 공간정보를 구축하는 데 활용할 예정이다.
김학성 웨이버스 대표이사는 “2014년부터 약 10년간 쌓아온 디지털 주소 정보 구축 노하우와 첨단 디지털트윈 기술을 토대로 자율주행 로봇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qkfmtpffhsk향후 관련 사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qkfmtpffhsk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qkfmtpffhsk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에 입주민들은 "진짜 필요할 것 같다.
qkfmtpffhsk,한국은 올 1월에야 국내 정유사가 SAF를 생산할 수 있도록 석유사업법을 개정한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