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接龍
NO.2: 리치 마작 하는 법
NO.3: 리치마작 하는법
NO.4: 마작 게임
NO.5: 마작 수비 하는 법
NO.6: 마작 역
NO.7: 마작 역없음
NO.8: 마작 일번가 하는 법
NO.9: 마작 입문
NO.10: 마작 잘 하는 법
NO.11: 마작 점수 계산 하는 법
NO.12: 마작 족보
NO.13: 마작 하는 법
NO.14: 마작 하는 법 디시
NO.15: 마작 하는법 디시
NO.16: 마작 화료 하는 법
NO.17: 마작 후리텐
NO.18: 마작하는법
NO.19: 오프 마작 하는 법
NO.20: 오프라인 마작 하는 법
우크라이나 “드론이 전투기 격추한 역사상 첫 사례”
우크라이나 국방부 정보총국(HUR)은 해상 드론을 이용해 러시아 수호이(Su)-30 전투기 2대를 격추했다고 밝혔다.
3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HUR은 약 5000만 달러(약 693억원)에 이르는 러시아 전투기를 마구라(Magura V5) 수상 드론으로 파괴했다면서 “해상 드론으로 전투기를 격추한 역사상 첫 사례”라고 주장했다.
길이 5.5m,one casino $10너비 1.5m에 무게는 1t인 마구라 드론의 가격은 25만 달러(약 3억원)로 약 200배 더 비싼 수호이 전투기를 파괴한 셈이다.
HUR을 이끄는 키릴로 부다노프 중장은 이날 미국 군사 매체 워존과의 단독 인터뷰에서 “지난 2일 흑해 상의 마구라 무인정에서 AIM-9 사이드와인더 공대공 미사일을 발사해 러시아 수호이 전투기 2대를 격추했다”며 역사적 순간이라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 전투기 한 대의 승무원은 흑해에서 민간 선박에 의해 구조됐으나,다른 한 대 탑승자는 사망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공격은 러시아 흑해 함대 기지가 있는 노보로시스크에서 서쪽으로 50㎞ 떨어진 지점에서 이뤄졌다.우크라이나 측은 러시아 전투기를 격추하는 레이더 영상도 공개했다.
드론에서 미사일을 발사해 항공기를 격추했다는 우크라이나의 주장은 지난해 12월에도 있었는데,당시에도 흑해에서 러시아 헬리콥터를 파괴했다고 설명했다.
러시아의 군사 전문 텔레그램인‘드바 마요라’등도 “2차 대전처럼 전투기를 보내지 않고도 해상 방어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하며 자국 전투기가 격추된 사실을 시인했다.
한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집권 25주년을 기념하는 국영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핵무기를 사용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핵무기 비보유국에도 핵을 쓸 수 있도록 개정한 핵교리를 뒤집은 것이다.푸틴 대통령의 이같은 입장 번복은 9일 모스크바에서 대대적으로 여는 제2차 세계대전 승리 80주년 열병식에서‘외교적 승리’를 과시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열병식에는 지난해 9명의 세계 정상이 참석한 것과 달리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을 비롯해 20개국의 정상이 참여할 전망이다.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열병식 참석 정상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다고 밝혀 러시아 측의‘테러 위협’이란 반발을 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