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더 리움 네트워크 변경

미스터 포커 왕 - 미스터포커왕

NO.1: 미스터포커왕

게티이미지뱅크
게티이미지뱅크기내에서 물을 요구하며 승무원을 폭행한 승객에 대해 법원이 징역 6개월의 선고를 유예했다.

8일 인천지법 형사5단독은 항공보안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A 씨(85)에게 이같이 판결했다.선고유예는 경미한 범죄에 대해 2년 동안 선고를 유예하고 이 기간 특별한 사유가 발생하지 않으면 형을 면제하는 제도다.

지난해 11월 14일 A 씨는 기내에서 난동을 부렸다.베트남 나트랑에서 인천행 비행기를 탑승한 A 씨는 승무원 B 씨(20대)의 어깨를 때렸다.

A 씨는 B 씨에게 “물을 달라”고 요청했다.B 씨가 “무료 제공되는 물이 없다.직접 구매해야 한다”고 안내하자 A 씨는 격분해 난동을 부린 것으로 조사됐다.

이후 착륙을 앞두고 B 씨가 안전벨트 착용을 안내했지만 A 씨는 무시한 것으로 전해졌다.오히려 A 씨는 “물 달라고 했잖아”라고 소리치며 B 씨의 팔을 여러 차례 때렸다.

법원은 “A 씨가 승무원의 직무집행을 방해하고 항공기 내에서 소란행위를 한 점은 유죄로 판단된다”고 밝혔다.다면 “A 씨가 초범이고 고령인 점을 고려했다”고 덧붙였다.

미스터포커왕

미스터 포커 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신찬수 KAMC(의대 학장 모임) 이사장은 3일 본지 통화에서 “4일 마감되는 (증원) 조사 결과도 지난해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아 안타깝다”며 “교육자 입장에서 교육 현실을 되돌아보고 신중한 선택을 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미스터 포커 왕,이 소송을 심리한 뉴욕 남부연방법원의 제드 레이코프 판사는 지난달 권씨의 송환 가능성을 고려해 재판 기일을 올해 1월에서 3월로 연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