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공원 렛츠런파크
NO.2: 경마공원 무료입장
NO.3: 경마공원 입장료
NO.4: 과천 경마공원
NO.5: 과천 경마장 입장 방법
NO.6: 렛츠런파크 경마일정
NO.7: 렛츠런파크 무료입장
NO.8: 렛츠런파크 승마체험
NO.9: 렛츠런파크 식당
NO.10: 렛츠런파크 앱
NO.11: 서울대공원
NO.12: 이번주경마일정
개찰구 내(운임구역) 활동은 불허
개찰구 외(비운임구역)는 일부 허용
서울교통공사는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지하철 역사 내 정당 활동 및 선거 운동과 관련된 가이드라인을 안내한다고 7일 밝혔다.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정당 활동은 정당법,선거운동은 공직선거법에 따라 보장된다.지하철역과 같은 공공장소에서는 소유·관리자의 의사에 반해 활동할 수 없다.또 철도안전법은 역 시설에서 철도종사자의 허락 없이는 연설이나 권유하는 행위를 할 수 없도록 규정하고 있다.열차 또는 철도시설을 이용하는 사람은 철도의 안전·보호와 질서 유지를 위해 철도종사자의 직무상 지시에 따라야 한다.
공사는 선거관리위원회에 질의하고 법률 전문가에게 자문받아 지난 2월 '역사 내 정당활동·선거운동대응 가이드라인'을 제작한 후 영업분야 전 직원에게 알렸다.가이드라인에 따르면,룰렛 전략 무료 베팅역내에서의 모든 활동은 역 관리자에게 사전 허가를 구해야 한다.
역 관리자는 철도안전법에 근거해 안전과 질서 유지에 문제가 없을지 판단하고 공직선거법상 저촉되는 사항이 있는지 검토 후 허용 여부를 결정한다.역사 내 선거운동과 정당활동은 사전에 역 관리자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는 의미다.승강장,에스컬레이터,슬롯 가입머니 즉시지급개찰구 등 주요 동선에서의 활동은 제한된다.
서울교통공사는 △통상적인 정당활동·의정활동 보고 △명함 배부와 지지 호소 △ 어깨띠 착용과 피켓팅 등은 누구나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개찰구 바깥(비운임지역)에서 타인의 통행이 지장이 없다는 전제로 가능하다고 설명했다.금지행위로는 △현수막 게첨(예비후보 기간 중에는 불가능,포커 게임 종류선거운동 기간에는 역사 외부 장소에 통행과 보행인 시야에 지장이 없다는 전제 하에 가능) △연설·대담(확성기 사용 포함) △배너 등 시설물 설치 등이 있다.
서울교통공사는 지하철 이용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선거운동 시 가이드라인 준수를 당부하고 위반 사례 발생 시 역 직원이나 고객센터로 신고해달라고 했다.
백호 서울교통공사 사장은 "지하철 역사는 시민 모두의 쾌적한 이용을 위한 공공장소인 만큼 안전하고 공정한 선거운동 환경 조성을 위해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역사 내 안전 확보와 질서유지를 위해 선거운동 시에는 반드시 역 직원의 사전 허가를 받은 뒤 안내에 따라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대공원
경마공원 렛츠런파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반에서 20~30등 의사 국민 원치않아" 의사단체 인사 발언 도마☞ [삶] 국민 99%는 평생 못타볼걸요…난 항상 공짜로 이용하는데☞ 민주 1차 경선서 '비명' 조오섭 등 광주 현역 대거 탈락☞ 황의조 형수 반성문에 피해여성 측 "황의조 구하기" 반발☞ "'바비 취향' 푸틴, 32세 연하 친정부기관 대표와 연인 관계"☞ 시신 발로 차고 불태우고…멕시코 카르텔, '잔혹 영상' 유포☞ 英 찰스 3세, 암 진단 후 버킹엄궁서 총리 첫 접견 공개☞ 시드니서 한인 일가족 피살…경찰, 한국계 태권도 사범 체포☞ '논문 조작 혐의' 조사받던 전북 한 국립대 교수 숨진 채 발견▶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경마공원 렛츠런파크,이 관리는 6주 간의 전투 중단 동안 매일 구호품을 실은 트럭 수백대가 가자지구로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도 포함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