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天鳳
NO.2: 第五人格
NO.3: 리치마작 ai
NO.4: 마작 AI NAGA
NO.5: 마작 AI 일치율
NO.6: 마작 ai 레이팅
NO.7: 마작 레이팅
NO.8: 마작 모탈 레이팅
NO.9: 마작1번가 AI
NO.10: 마작일번가 ai해석
NO.11: 모탈 레이팅 80
NO.12: 작혼 AI 일치율
NO.13: 작혼 AI 핵
[앵커]
SK텔레콤,SKT의 유심 해킹 사고와 관련해 그룹 총수인 최태원 SK 회장이 결국 직접 나서 대국민 사과를 했습니다.
그룹을 대표해 반성하고 사과드린다며 수습에 나섰는데,노을빛 아웃포커스 5화위약금 문제 등 핵심 사안에는 말을 아꼈습니다.
강푸른 기자입니다.
[리포트]
최태원 SK 그룹 회장이 해킹사태 19일 만에 직접 고개를 숙였습니다.
'뼈아프게 반성'한다는 표현까지 나왔습니다.
[최태원/SK 그룹 회장 : "고객뿐 아니라 언론이나 국회,새 슬롯 온라인정부 기관 등 많은 곳에서의 질책은 마땅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이용자 약 25만 명이 통신사를 옮긴 데다,이번 사태가 그룹 신뢰 문제로까지 확산할 조짐을 보이자 수습에 나선 겁니다.
외부 전문가와 함께 혁신위원회를 꾸려 보안을 강화하겠다는 약속도 내놓았습니다.
[최태원/SK 그룹 회장 : "국방 상황을 제대로 이렇게 짜고 안보 체계를 제대로 세우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이것이 저희의 안보고 생명이라는 생각을 갖고…."]
최 회장은 자신은 휴대전화 유심을 바꾸지 않았으며,유심 보호 서비스에 가입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약정기간이 남은 상태에서 이번 사태로 통신사를 옮긴 이용자의 위약금 면제에 대해선 말을 아꼈습니다.
[최태원/SK 그룹 회장 : "형평성 문제와 법적 문제 등을 같이 검토해야 하는 걸로 알고 있고.(이사회) 논의가 잘 돼서 좋은 해결 방안이 나오길…."]
여기에 지난 5일부터 신규 가입을 받지 못해 손실을 본 대리점과 판매점 문제도 풀어야 할 과제입니다.
업계에선 유심 물량이 대량으로 들어올 15일 이후부터는 부족 사태가 진정 국면에 들어설 거로 보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최 회장은 내일 열리는 청문회에는 미리 잡힌 일정이 있어 불출석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강푸른입니다.
영상 편집:서윤지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작혼 AI 일치율
마작 ai 레이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자 2월9일 기시다 총리가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마작 ai 레이팅,이어 "보험개혁회의를 통해 업계 전반에 대한 개선방안을 도출할 예정"이라면서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