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ss게임666

무료 성인 사이트 - 양득 토토 사이트 - ID=2024-11-30%2Fqhezmx.html

무료 성인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역 6월6일 예비군 7월7일까지 자진신고 연장,이후 식별해 강제 전역

피트 헤그세스 미 국방장관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피트 헤그세스 미 국방장관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워싱턴=연합뉴스) 박성민 특파원 = 미국 국방부가 8일(현지시간) 자신이 트랜스젠더임을 자진 신고한 군인 1천명을 즉시 전역시키기로 했다.

피트 헤그세스 국방장관은 이날 서명한 각서에서 "개인의 성별과 일치하지 않는 거짓 '성 정체성'을 표명하는 것은 군 복무에 필요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시킬 수 없다"고 밝혔다.

헤그세스 장관은 또 "현재 '성 위화감'(gender dysphoria·자신의 생물학적 성별과 다른 성으로 태어났다고 느끼는 상태)이 있거나,과거에 진단받은 적이 있거나 증상을 보이는 군인은 자진 전역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진 전역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션 파넬 국방부 대변인은 보도자료에서 이러한 전역 시행이 트럼프 행정부에 트랜스젠더를 군 복무에서 사실상 배제하는 정책을 즉각 시행할 수 있도록 한 지난 6일 연방 대법원의 판결에 따른 것임을 확인했다.

파넬 대변인은 그러면서 "성 위화감을 겪고 있다고 자진 신고한 약 1천명의 군인에 대한 자진 전역 절차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방부는 또한 현역 부대 군인은 다음달 6일까지,스포츠배팅 언더오버예비군 부대 군인에 대해서는 7월 7일까지 트랜스젠더 자진 전역 신고 기간을 연장할 방침이며,이 기간 이후에는 과거 의료기록 검토 등을 통해 트랜스젠더를 식별한 뒤 강제 전역 절차를 진행할 방침이다.

AP 통신에 따르면 국방부 당국자들은 지난해 12월 9일 기준으로 현역과 주방위군,예비군을 합해 성 위화감 진단을 받은 군인이 4천240명이며,바퀴벌레 게임이보다 더 많을 수도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또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심리치료,성별 확인 호르몬 치료,성별 확인 수술,기타 치료 등에 들어간 비용은 5천200만 달러(약 730억원)에 달한다고 통신은 전했다.



무료 성인 사이트

무료 성인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해운대갑에선 민선 7기(2018~2022년) 해운대구청장을 지낸 민주당 홍순헌 후보와 치열한 표심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무료 성인 사이트,몸집 더 키운 삼성…추격하는 미래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지난 2월 28일 기준 ETF 순자산총액 상위 8개 운용사의 순자산총액 합계는 전월말 대비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