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럽벳 주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호원들,보너스 바카라 규칙질문하는 취재진 팔 잡아끌기도
[앵커]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 재판에 출석하는 모습이 처음 공개됐습니다.취재진이 "계엄 선포에 대해 사과할 생각이 있느냐"고 물었지만 윤 전 대통령은 대답 없이 법정으로 들어갔습니다.
먼저 김태형 기자입니다.
[기자]
내란 재판을 20분 가량 앞둔 시각 윤석열 전 대통령이 서울중앙지법 서관 출입구 앞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법정에 출석하는 모습이 공개된 것도 포토라인에 선 것도 파면된 후 모두 처음입니다.
취재진의 질문이 쏟아졌지만 아무런 답변을 하지 않았습니다.
[윤석열/전 대통령 : {비상계엄 선포 사과하실 생각 있나요?} {군부정권 이후 계엄 선포한 헌정사상} {첫 대통령이었는데 아직 스스로 자유민주주의자라 생각하십니까?} … {대선을 치르게 됐는데} {전 국민에게 하실 말씀 없으신가요?} …]
이 과정에서 대통령경호처 소속 경호원들은 질문을 하는 취재진의 팔을 잡아끌기도 했습니다.
점심 식사를 위해 잠시 휴정했을 때도 상황은 비슷했습니다.
[윤석열/전 대통령 : {체포조 명단에 있던 의원이 대선후보 됐는데 어떻게 보세요?} {계엄 해제 의결 뒤에도 두세 번씩 계엄 해도 된다.이렇게 발언하신 거 맞나요?오후에 직접 발언하실 계획 있으신가요?} …]
[윤석열 대통령.윤석열.]
일부 지지자들이 이름을 외치자 힐끔 쳐다볼 뿐 여전히 취재진의 질문엔 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어제(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번 대통령 선거는 자유 대한민국 체제를 지킬 수 있는지 생사에 기로에 선 선거라며 적극적으로 정치적 메시지를 내놓은 것과는 달라진 모습입니다.
대신 예전과 마찬가지로 남색 정장에 국민의힘을 상징하는 빨간색 넥타이를 매고 나왔습니다.
윤 전 대통령은 재판을 마치고 법원을 빠져나갈 때도 아무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영상취재 정재우 / 영상편집 이지혜]
원클럽벳 주소
원클럽벳 주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감사원의 자체 감사활동 심사는 기관의 내부통제 수준, 자체감사활동 실적과 성과, 감사기구 구성과 인력 수준 등에 대해 중앙행정기관, 지자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하며 평가 결과에 따라 A(우수)~D(미흡)까지 4등급으로 분류된다.
원클럽벳 주소,A씨는 흉기로 여직원을 위협해 남성 직원의 손을 케이블타이로 결박하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