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교도소 도박 드라마
NO.2: 교도소도박
NO.3: 교도소도박왕
NO.4: 교도소에서 도박
NO.5: 도박 교도소
NO.6: 도박 교수
NO.7: 도박사
NO.8: 도박사9
NO.9: 수발이업체
NO.10: 승리 옥바라지
NO.11: 옥바라지 대행
NO.12: 옥바라지 더쿠
NO.13: 옥바라지 디시
NO.14: 옥바라지 업체
NO.15: 옥바라지 카페
NO.16: 옥바라지 카페 레전드
NO.17: 옥바라지 카페에서 남자친구 수발하는 사람들
NO.18: 옥바라지닷컴
빚 독촉을 피하려고 무단결근한 사회복무요원이 1심에 이어 항소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았다.
그는 2022년 사기죄를 저질러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고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다음 대체복무를 했으나 불성실한 근태로 또 법정에 섰다.A씨는 공소사실을 인정하면서 “사채업자가 근무지로 찾아와서‘빚을 갚아라’며 다른 사람들 앞에서 면박을 줬다.빚 독촉에 시달리기 싫어서 출근을 피했다”고 털어놨다.
A씨의 변호인은 “피고인은 집행유예 기간이어서 이 사건으로 실형을 받으면 모두 2년간의 수감생활을 해야 한다”며 “근무지를 이탈했다는 이유로 이렇게 긴 옥살이를 하는 것은 어린 피고인에게 너무 가혹하다”고 선처를 호소했다.
그러나 항소심 재판부는 “원심은 피고인에게 유불리 한 정상을 종합적으로 참작해 형을 정한 것으로 보인다”며 “항소심에서 형을 변경할 만한 새로운 사정 변경이 없으므로 원심의 판단을 존중하는 게 타당하다”고 A씨의 양형부당 주장과 보석 청구를 모두 받아들이지 않았다.
옥바라지닷컴
도박 교도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김씨는 “고등학교 졸업 후 완도를 떠날 때만 해도 고향으로 돌아온다는 건 생각조차 못 했다”며 “어느 날 휴양차 찾은 완도 바다의 매력에 빠져 주저 없이 서울 생활을 접었다”고 말했다.
도박 교도소,‘화장실을 청소해야지’ 하다가 그냥 볼일만 보고 나오면 마음이 찜찜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