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상 화폐 수혜주
NO.2: 가상화폐 수혜주
NO.3: 니켈 관련주
NO.4: 리플 관련주
NO.5: 미국 블록체인 관련주
NO.6: 블록체인 관련주
NO.7: 블록체인 관련주 미국
NO.8: 블록체인관련주
NO.9: 비 대면 수혜주
NO.10: 비트코인 관련주
NO.11: 암호화폐 관련주
NO.12: 이더 리움 관련주
NO.13: 한국 블록체인 회사 순위
NO.14: 핵 관련주
8일 중국 외교부에 따르면 린젠 대변인은 이날 정례브리핑에서 관련 질문에 "인도와 파키스탄은 서로 떨어질 수 없는 이웃이자 중국의 이웃국들"이라면서 "중국은 현재 사태에 대해 우려를 느낀다"고 밝혔다.
린 대변인은 "중국은 모든 형태의 테러리즘을 반대한다"면서 "인도와 파키스탄이 평화와 안정이라는 큰 틀을 중시하고,메이플월드 모바일 바람의나라유엔 헌장 등 국제법을 준수하며 냉정과 자제를 유지하고 상황을 더 복잡하게 만드는 행동을 삼가길 촉구한다"고 언급했다.
이어 "우리는 국제사회와 함께 노력해 현재의 긴장 상황을 완화하는데 건설적인 역할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부연했다.
인도와 파키스탄은 지난달 22일 인도령 카슈미르 휴양지 파할감에서 관광객 등을 상대로 한 총기 테러가 발생해 26명이 사망한 뒤 격렬히 대립하고 있다.
이후 양국은 미사일과 드론을 발사하며 교전을 이어가고 있고,국경지대 주민에게 대피령이 내려지는 등 전면전 우려까지 제기된다.
리플 관련주
블록체인관련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수가 협상에 참여한 최안나 의협 총무이사는 협상이 결렬된 뒤 "처음부터 우리가 계속 강력하게 (철회를) 요구했던 행위 유형별 환산지수 차등 적용을 결국 공단이 하겠다는 뜻을 유지했기 때문에 더 이상의 협상이 무의미해져 결렬됐다"고 말했다.
블록체인관련주,환갑 톱스타, 25세 연하 여친과 결별▲ “50억 고급 아파트를 1억 4천만 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