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2일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푸틴 이어 러 외무차관도 변경 가능성 언급
'예외적 경우' 사용…핵무기 실험 가능성도
RT에 따르면 세르게이 럅코프 러시아 외무차관은 11일(현지시각) 러시아 니즈니노브고르드에서 열린 브릭스(BRICS) 외무장관회의에서 기자들과 만나 미국과 서방 동맹국들이 '확대적인 조치'로 러시아의 핵 태세를 변경하도록 만들 경우 러시아는 잠재적으로 핵 정책을 수정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국제 정세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면서 핵 태세 변화를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
럅코프 차관은 "미국과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동맹국들의 용납할 수 없는 확대 행동으로 도전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의심할 여지 없이 핵 억지력에 관한 기본 문서를 현재의 요구에 어떻게 더 부합하게 할지 본격적으로 의문을 제기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잠재적인 수정안의 방향에 대해선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러시아는 '핵 독트린'에서 핵무기 사용 원칙을 명시하고 있다.
다른 국가가 러시아를 상대로 핵무기를 사용하거나,4월22일 프로야구'국가 존립 자체가 위협받을 경우' 등에 한해 핵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고 제한하고 있다.
푸틴 대통령은 지난 7일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경제포럼(SPIEF)에서 "러시아의 핵 정책은 러시아의 주권과 영토 보전을 위협하는 '예외적인 경우'에만 핵무기를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면서 "지금은 그런 상황이 발생하지 않아 (핵무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다만 푸틴 대통령은 이 때에도 핵 정책을 수정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는다고 단서를 달았다.
그는 "핵 정책은 살아있는 도구"라면서 "우리 주변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시하고 있으며 이 정책의 일부 변경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는다.이것은 또한 핵무기 실험과 관련이 있다"고 덧붙였다.
푸틴 대통령은 핵무기는 수많은 사상자를 낳을 수밖에 없는 최후의 수단으로,4월22일 프로야구전면적인 핵전쟁은 일어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또한 유럽의 나토 회원국들에게 점점 더 호전적인 수사와 행동을 하지 말 것을 요구하면서,4월22일 프로야구세계적인 핵 전쟁이 발생할 경우 유럽의 나토 국가들이 가장 큰 고통을 겪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4월22일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4월22일 프로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난 2월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참석하고 있다.
4월22일 프로야구,국어는 ‘불수능’으로 불린 지난해 수능보다는 다소 쉬웠다는 분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