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btv 스포티비 가입
NO.2: btv 스포티비 로그인
NO.3: btv 스포티비 모바일
NO.4: btv 스포티비 번호
NO.5: btv 스포티비 온
NO.6: btv 스포티비 채널
NO.7: btv 스포티비나우
NO.8: btv 스포티비온
NO.9: btv 스포티비온 가입
NO.10: 스포티비 btv
홀덤 확률표승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사진=뉴스1(단양소방서 제공) " style="text-align: center;">
충북 단양군 단양휴게소 인근 고속도로를 달리던 버스에서 화재가 발생,스팀 무료 미니게임승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9일 뉴스1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10분쯤 단양군 적성면 중앙고속도로 부산방향 단양휴게소 인근을 지나던 고속버스에서 불이 났다.
운전자 A씨는 버스 후미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확인한 뒤 갓길에 차를 세웠다.버스를 뒤덮은 불길은 20여분 만에 진화됐다.
이번 화재로 운전자 A씨와 승객 등 10명이 버스에서 내려 대피했다.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버스 엔진 과열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자세한 사고 원인과 피해 규모 등을 조사 중이다.
btv 스포티비 채널
btv 스포티비 모바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TV 프로듀서(PD) 예진(30)은 “아이를 낳으면 직장을 떠나야 한다는 암묵적 압박이 있다”며 “아이를 위해 휴가를 낸다면, 직장으로 다시 돌아올 수 없다는 두려움이 있다”고 말했다.
btv 스포티비 모바일,분식회계 관련 조치기준 중 가장 높은 ‘고의 1단계’를 적용해 80억 원 안팎의 과징금 부과는 물론이고 대표이사 해임 권고와 검찰 고발까지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