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德州撲克
NO.2: 블랙잭 a 숫자
NO.3: 블랙잭 더블다운
NO.4: 블랙잭 배팅 전략
NO.5: 블랙잭 베팅 룰
NO.6: 블랙잭 사이드베팅
NO.7: 블랙잭 시스템 배팅
NO.8: 블랙잭 에이스
NO.9: 블랙잭 전략
NO.10: 블랙잭 전략표
NO.11: 블랙잭 족보
NO.12: 블랙잭 카드카운팅
NO.13: 텍사스 홀덤
달러를 환전해준다며 불러낸 뒤 폭행해 거액이 든 돈가방을 가로챈 일당 5명 중 2명이 경찰에 체포됐다.경찰은 해외로 도주한 나머지 3명을 쫓고 있다.
경기 부천 오정경찰서는 특수강도 혐의로 키르기스스탄 국적의 A씨(20대)와 러시아 국적의 B씨(30대)를 체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 7일 오후 10시20분쯤 부천시 오정구의 노상에서 피해자 C씨(30대)를 폭행하고 현금이 든 가방을 빼앗은 혐의를 받는다.
A씨 등은 텔레그램을 통해‘달러 환전을 해주겠다’고 C씨를 불러낸 뒤 폭행했다.이어 C씨의 차량 안에 있는 현금 1억9000만원이 든 가방을 챙겨 그대로 도주했다.
이후 A씨는 가족 설득으로 범행 하루 만인 전날 경찰서로 자진 출석했다.B씨는 같은날 오후 안산시에서 경찰에 체포됐다.
범행 당시 가담자는 총 5명이었지만,메이플 로얄스타일 도박검거된 2명을 제외한 나머지 3명은 범행 3~6시간만에 현금이 든 가방을 가지고 베트남으로 출국한 것으로 파악됐다.경찰은 이들에 대해 인터폴 적색수배를 내리는 한편 국제공조수사를 요청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해외로 도주한 피의자들은 인적사항을 확인하기 전 출국했다”면서 “검거된 피의자 2명은 범행을 부인하고 있지만,아이폰 로또 구매여러 증거 등을 토대로 볼 때 범죄 사실이 확인된다.조만간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