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C 고스톱
NO.2: pc용 고스톱 다운로드
NO.3: 고스톱 게임
NO.4: 고스톱 다운로드
NO.5: 고스톱 맞고
NO.6: 대박맞고 무료 고스톱
NO.7: 맞고 설치
NO.8: 무료 고스톱 사이트
NO.9: 무료고스톱다운받기
NO.10: 엠게임
NO.11: 온라인 맞고
NO.12: 재 맞고 온라인 강의
NO.13: 재맞고 온라인
NO.14: 클럽 맞고 온라인 & 고스톱
NO.15: 한게임 섯다&맞고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중고 거래 앱 '당근'에 올라온 커피머신 판매 글에 한 남성의 하의 실종 패션이 고스란히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다.
9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당근'에 커피머신 판매 글이 올라왔다.
판매자는 "지난해 말 구입했다.사용 몇 번 안 해서 사용 빈도 적다.하자 없다.깨끗하다"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글을 본 제보자 A 씨는 해당 판매 글을 클릭한 뒤 충격을 금치 못했다.판매자가 찍어 올린 사진 때문이었다.
사진에는 커피머신 앞에서 휴대폰을 들고 사진을 찍는 남성이 삼각팬티만 입은 채 다리를 쩍 벌리고 있는 모습이 비쳤다.
A 씨는 "적나라하게 찍힌 사진은 실수라고 보이지 않는다.다리를 벌린 것도 자연스럽지 않았다"라며 불쾌함을 토로했다.
이에 대해 김은배 전 서울경찰청 국제범죄수사팀장은 "과실이 아니라 일부러 한 것 같다.반사되어 보이지 않았나.사진을 찍어 올린다고 하면 최소한 반바지라도 입고 찍어야 하지 않나.의도가 불순해서 본 사람들은 매우 기분이 나빴을 거다"라며 눈살을 찌푸렸다.
한편 해당 게시글은 운영 정책 위반으로 미노출 조처된 상태다.당근 측은 성적 수치심,무료 카지노 게임을 엽니다불쾌감과 혐오감을 일으키는 내용에 대해 강하게 제재하고 있다.
재 맞고 온라인 강의
온라인 맞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인생네컷 갔더니 '상의 탈의' 여성이…억울하게 경찰서행"뉴스 기사성균관대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글 내용.
온라인 맞고,경찰은 오는 12일 김택우 의협 비대위원장(강원도의사회장)과 박명하 의협 비대위 조직강화위원장도 차례로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