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 헤즈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안동지역 유림 인사,승부식토토21대 대선에서 자신의 지지 선언하자 페이스북에 감사 인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고향인 경북 안동지역 유림인사 50여명이 이번 21대 대통령선거에서 이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지난 9일 우리나라 독립운동의 상징인 안동 임청각 군자정 앞에서 열린‘안동지역 유림인사 이재명 지지선언’에는 조병기 횡성조씨 재종회장을 비롯한 문중과 유림단체 인사 20여명이 자리했다.
이들은 “전환기마다 시대의 변화를 주도했던 선현들의 길을 따라 오늘 석주 이상룡의 터전인 임청각에서 민주당 이재명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유림인사들은 “석주에서 이재명에 이르기까지 백년이 걸렸다”며 “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석주의 위대한 뜻을 받들어 통합하고 성장하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달라”고 주문했다.
이날 유림 인사들은 “현재 침체된 안동과 경북의 상황을 극복하고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안동 출신인 이재명 민주당 후보를 지지하는 것이 공익에 부합한다는 확신이 있다”며 “멈추지 않고 승리의 그날까지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지지선언에 참석한 유림 인사들은 이재명 후보 지지 이유에 대해 △통합과 성장이라는 시대적 화두를 담아낼 적임자 △침체된 안동과 경북 상황을 극복하고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기 위한 지역 대의에 부합 △전략적 선택이라는 측면에서 확실하게 밀어주고 그 동력으로 획기적 도모 등을 제시했다.
이날 유림인사 지지선언 현장에는 권영세 전 안동시장과 이삼걸 전 행정안전부차관,용과같이 제로 마작 치트권오을 전 국회사무총장 등이 함께 했다.
이 후보는 이날 안동지역 유림 지지 선언에 자신의 페이스북에 감사 메시지를 올렸다.
이 후보는 “제 고향 안동은 부러질지언정 굽히지 않는 선비의 고장”이라며 “유림의 격려와 지지에 제 어깨와 책임이 더욱 무거워진다”고 밝혔다.이어 “원칙과 정도를 버리지 않는 유림 정신으로 국민 통합의 책임,미래 발전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포커 헤즈업
온라인 포커 헤즈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안씨는 "군에서는 승주가 냉동만두를 먹다 질식해서 죽었다고 알려줬지만, 사망 3개월 뒤인 7월 말이 돼서야 아들이 맞아죽었다는 진실을 알게됐다"며 "우리 가족은 거짓말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10년을 싸웠지만 단 한 사람도 사건 은폐의 책임을 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온라인 포커 헤즈업,쇼케이스에서는 국내 출시되는 인텔 코어 울트라 탑재 노트북 12종이 전시되며, AI로 나만의 아바타 만들기나 이미지 그리기, AI 작곡 등 인텔 코어 울트라의 AI 특화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