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PT 폰트 다운로드 적용
NO.2: PPT 폰트 일괄 변경
NO.3: PPT 폰트 적용
NO.4: PPT 폰트 적용 안됨
NO.5: PPT 폰트 추천
NO.6: ppt 폰트 안깨지게 저장
NO.7: ppt 폰트 적용이 안되요
NO.8: 맥 파워포인트 폰트
NO.9: 맥 파워포인트 폰트 적용 안됨
NO.10: 맥북 PPT 글꼴 깨짐
NO.11: 맥북 PPT 글꼴 포함 저장
NO.12: 맥북 파워포인트 폰트 적용 안됨
NO.13: 맥북 폰트 적용 안됨
NO.14: 맥북 피피티 폰트 적용
NO.15: 파워포인트 폰트 인식 안됨
NO.16: 프리텐다드 폰트 ppt 적용
[파이낸셜뉴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500만달러(약 70억원)에 미국 영주권을 판매하는 '골드카드'의 전산 시스템을 테스트 하고 있다고 밝혔다.
머스크는 11일(현지시간)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우리는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용히 테스트를 진행 중"이라며 "테스트가 완전히 끝나면 대통령의 발표와 함께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한 누리꾼은 골드카드에 관해 "트럼프의 500만달러 비자는 자체 정부 도메인,세네카 버팔로 크릭 카지노 프로모션DOGE(정부효율부)가 구축한 디지털 인프라로 현실화하고 있으며,이미 미국 이민 시스템에 통합됐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머스크는 답글을 통해 이 글에 대해 긍정하며 골드카드 진행 상황을 공개적으로 알린 것이다.
앞서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지난달 중순 소식통을 인용해 DOGE 팀원과 엔지니어들이 미 국무부와 국토안보부,이민국 직원들과 함께 골드카드 발급에 필요한 웹사이트와 비자 신청 절차 등을 개발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머스크는 DOGE 수장을 맡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월 기존의 투자이민(EB-5) 제도를 없애고 500만달러에 영주권을 주는 골드카드 정책을 시행하겠다고 처음 밝혔다.
이어 지난달 초에는 백악관 출입 기자들에게 자신의 얼굴 이미지 등이 인쇄된 실물 골드카드를 보여주며 "2주 이내에 출시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하지만 아직 골드카드 구매 절차나 시스템 등은 일반에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트럼프 #일론머스크 #골드카드 #DOGE
PPT 폰트 적용 안됨
맥북 피피티 폰트 적용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9/뉴스1 ⓒ News1 김영운 기자(세종=뉴스1) 나혜윤 기자 = 산업연구원은 올해 우리나라 연간 성장률을 2.
맥북 피피티 폰트 적용,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연합뉴스) 이준서 기자 = 김윤상 기획재정부 2차관은 21일 "바이오와 의료기술 연구·개발(R&D) 분야에 대해서도 상반기 재정을 신속하게 집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