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하치조 신경 마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전 예약 기한도 1일 전으로 단축
11일부터 용산어린이정원의 사전 예약 기한이 종전 6일 전에서 1일 전으로 대폭 단축되고,예약없이 현장을 방문하더라도 확인 절차 후 입장할 수 있게 된다.
국토교통부는 11일부터 용산어린이정원의 방문 예약 체계를 개편한다고 10일 밝혔다.용산어린이정원은 용산 주한미군기지 반환부지 일부를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해 지난해 5월부터 개방했다.다만,미군기지가 단계적으로 반환되는 상황에 따라 어린이정원 부지는 용산 미군기지와 인접하는 등의 지리적 특성으로 인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이에 따라 사전 예약체계와 번거로운 출입절차,하치조 신경 마비주차공간이 없는 점 등은 아쉽다는 의견이 많았다.
국토부는 이러한 방문객들의 불편을 적극 해소하기 위해 예약체계를 개편하고,출입시설과 주차도 함께 개선해 나가기로 했다.앞으로 사전 예약을 원하는 방문객은 방문 하루 전 오후 3시까지 용산어린이정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면 입장 확인 문자를 받아볼 수 있다.또 예약 없이 현장 방문한 경우에도,현장에서 방문 신청 후 90분 이내에 확인 문자를 받고 입장할 수 있다.
방문객들이 보다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정원에 오갈 수 있도록 출입시설과 주차 이용도 개선한다.9월까지 보도를 확장하고,보행자 전용 출입문을 추가 설치할 예정이다.또 현재는 방문객 주차가 어려우나 행사·스포츠대회 등 많은 인원이 방문하는 경우 단체버스 주차를 허용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용산어린이정원은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 공간과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지난 6월 관계부처와 함께 환경생태전시관(환경부),하치조 신경 마비보훈전시관(보훈부) 등 어린이 전시관을 오픈했으며,키즈라운지(국토부),어린이숲체험원(산림청),하치조 신경 마비K-콘텐츠체험관(문체부)도 연내 순차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현재 여름을 맞아 정원 내 분수정원 물놀이장을 운영하고 있고,가을철 어린이 아트페어,겨울 별빛 야간동행 프로그램 등 계절별 정원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행사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