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슈퍼 마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20년동안 피해 알려온 할머니 11일 별세
정부 등록 위안부 생존자 6명으로 줄어
[파이낸셜뉴스]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인 이옥선 할머니가 건강 악화로 11일 별세했다.향년 97세.
경기 광주 나눔의 집은 이날 오후 8시 5분께 성남의 한 요양병원에서 이 할머니가 별세하셨다고 밝혔다.이 할머니는 건강 문제로 지난해 3월부터 나눔의 집을 떠나 이 요양병원에서 지내온 것으로 알려졌다.
1928년생으로 부산 출신인 이 할머니는 14살 때 중국 옌지(延吉)로 끌려가 3년간 일본군 위안부로 고초를 겪었고 해방 후에도 중국에 머물다가 2000년 6월 58년 만에 귀국해 이듬해 어렵게 국적을 회복했다.
2002년 미국 브라운대 강연을 시작으로 거동이 불편할 정도로 몸이 쇠약해지기 전까지 20년 가까이 일본,마인크래프트 슬롯머신 만드는법호주 등지를 거의 매년 방문해 일본군 위안부 참상을 세계인들에게 알렸다.또한 2016년에는 위안부 피해자들의 한 많은 인생을 다룬 영화 '귀향' 제작진과 함께 미국을 찾아 증언 및 상영회를 갖고 피해 참상을 알리기도 했다.
할머니의 빈소는 용인 쉴락원 10호실에 마련됐다.발인은 14일 오전이다.고인의 뜻에 따라 유해는 인천 바다에 뿌리기로 했다.한편 이 할머니가 별세하면서 정부에 등록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240명 중 생존자는 6명으로 줄었다.
#이옥선 #일본군위안부
파워볼 슈퍼 마틴
파워볼 슈퍼 마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김태호 전 지사, 지금 의원도 상당히 입지전적인 의원이기 때문에 그런 의원을 상대로 엎치락뒤치락하는 여론조사 결과를 만들어냈다는 것 자체가 정말 김두관 의원의 개인 힘이 아닌가.
파워볼 슈퍼 마틴,이 대표의 측근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을 변호했던 김기표 변호사는 경기 부천을에, 마찬가지로 최측근인 정 전 실장의 변호인이던 이건태 변호사는 경기 부천병에 공천됐다.